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Review

[영화] 헝거게임:캣칭 파이어 (스포 x)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헝거게임:캣칭 파이어>가 개봉 했습니다.~!

개봉하자마자 바로 달려가서 감상 완료~!

 

■■■ 헝거게임:캣칭 파이어

 

 

승리자? 아니 생존자로서의 삶


 

헝거게임에서 승리해서 다시 마을로 돌아온 <캣니스>와 <피타>.

하지만 그들은 예전처럼 정상적인 삶을 살아갈 수 없는 상태. <캣니스>는 꿈에서는 물론 현실에서도 휴유증으로 인해 고생을 합니다.

 

헝거게임으로 인해 풍족한 삶을 얻었지만,  사람을 죽였던 충격으로 인해 이미 망가져버린 그들의 삶.

헝거게임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의 눈에는 그들은 <승리자>이지만 그들은 사실 <생존자>일뿐입니다.

 

 

판엠에 새롭게 피어나는 혁명의 불씨


 

예전 혁명으로 인해 없어진 13구역 외에 12구역의 주민들 사이에는 이미 <캣니스>를 지지하는 혁명의 분위기가 감돌고 있었고, 이로 인해 <캣니스>는 판엠의 대통령 <스노우>의 미움을 사게 됩니다.

 

<스노우>의 주목을 받는 시점에 지난 헝거게임의 우승자는 <캣니스>와 <피타>는 우승자 연례 행사로서 각 구역들을 방문하여 인사를 하는 행사를 갖게 되고, 그리고 그곳에서 그들은 자신들이 죽여야만 했던 가족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처음 방문한 구역에서 단순히 우승자로서 그리고 캐피톨에 속하게 된 인원으로서 그들은 캐피톨에서 시키는 대로 소감을 발표했어야 했지만, 그들은 <서바이벌의 생존자>로서의 진실한 소감을 이야기 하게 됩니다.

 

<캣니스>의 소감에 감동 받은 주민들, 캣니스를 향해 모킹제이의 표시를 하게 되고, 혁명의 분위기는 한층 더 강화 됩니다. 그리고 이어진 주민들의 사살.

 

아무 잘 못이 없이 죽은 주민들을 본 <캣니스>와 <피타>는 이후 구역부터는 기계처럼 <승리자>로서의 소감만 발표하게 됩니다.

 

 

 

75주년 기념,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승리자>들의 연례 행사에서 혁명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확인한 <스노우>.

<스노우>는 혁명의 불씨인 <캣니스>를 제거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기로 합니다.

새롭게 등장한 <게임메이커>와 함께 <캣니스>를 제거하기 위해 개최한 <75주년 헝거게임>!

 

매 25년마다 특별 기념 게임을 진행했던 헝거게임, 이번 75주년에도 특별 게임을 진행하기로 하기로 합니다.

75주년 기념 헝거게임은 바로 <역대 우승자들을 모아서 진행하는 스폐셜 헝거게임>!

 

각 구역의 승리자 여자와 남자를 1명씩 각출하여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12구역에서 승리한 역대 여자 우승자는 오직 <캣니스>뿐.

 

결국 <캣니스>와 <피타>는 다시 한번 헝거게임에 출현하게 됩니다.

<캣니스>를 잡기 위한 <캣칭파이어 헝거게임>에 말이죠.

 

 

 

 

  

 

다시 시작 된 헝거게임? 아니 캣칭 파이어 헝거게임


 

결국 다시 시작된 헝거게임.

이번 헝거게임은 사실 오직 <캣니스>를 죽이기 위한 <스노우>와 <게임 메이커>의 <캣칭 파이어 게임>.

 

이런 사실을 모르는 <캣니스>와 <피타>는 살인에 대해 이미 프로들인 <역대 우승자들>사이에서 다시 한번 생존을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미 상대방이 <역대 우승자>라는 것만으로도 벅찬 싸움인데, 헝거게임의 경기장은 항층 더 강화된 상태.

경기장은 얼핏 보면 평범한 숲처럼 보이지만, 사실 주위의 일부 풀, 나무, 돌 등 은 강력한 전기를 내뿜고 있는 <자기장>의 형태인 상태로 잘 못 건들면 강력한 전기 데미지를 입어버리는 상태.

 

그리고, 사방에서 몰려와 날카로운 이빨로 공격하는 <원숭이 떼>부터 얼핏보면 평범해 보이는 안개 이지만 알고 보면 <독을 품은 안개>, 비 처럼 퍼붓어 앞을 안보이게 만들어 버리는 <피 비>, 숲에는 있을 수 없는 <거대한 홍수> 등등...

 

<캣니스>와 <피타>는 이러한 살벌한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지..

이번 헝거게임에서도 <생존자>가 되어 살아나갈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이번 <헝거게임 : 캣칭 파이어> 역시 매우 재미있게 감사하였습니다.~

<캣니스>와 <피타>의 경말이 궁금하시다면 빠르게 영화관으로 고고~~!!!!

벌써 다음편인 모킹제이가 기다려지네요!!! 2015년 개봉 예정인 것 같은데 ..내년 초에 개봉했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