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rama

[드라마] 후아유 2회- 7월 31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후아유 2편! 1편이 해결됨과 동시에 새로운 사건이 발생 되었네요~!

 

후아유 2회 7월 31일

 

출연진

소이현, 옥택연, 김재욱, 최문식, 장희빈 등

 

여중생 이야기 - 납치된 시온의 운명은?!


 

여중생을 성폭행 한 의사가 하필 시온이 상담을 하는 의사.

시온이 자신에 대한 단서를 잡았다고 눈치 챈 의사는 시온을 공격합니다.

의사의 공격에 쓰러진 시온.  

 

시온이 위기에 처한 것을 알게 된 건우는 병원으로 달려오지만, 간발의 차이로 시온을 납치해서 가는 의사를 놓치게 됩니다.

 

 

 

 

건우는 시온을 찾고자 본부로 돌아가지만, 일개 유실물 센터원들이 강력계 사건에 관여 했다고 징계만 먹게 됩니다. 

 

같은 시간 의사로부터 납치된 시온은 외딴 건물에 끌려오게 되고,

위기에 처한 시온은 기지를 발휘해 의사를 공격, 가까스로 탈풀을 하지만...

 

여자 혼자로서는 무리였을까요 이내 곧 다시 의사에게 잡히고 맙니다.

 

 

 

탈출을 하다가 걸린 시온은 전보다 더욱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고, 그 순간 총을 들고 나타난 건우!!

 

 

 

 

총을 가진 건우이지만, 의사가 명확한 용의자라고 판정이 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함부로 쏠수가 없는 상태.

의사는 현재 용의자가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함부로 총을 쏘았다가는 '살인'을 하게 되는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쉽게 의사를 제합하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이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는 의사는 이를 이용해 오히려 기고만장해 집니다. 총구를 자신의 머리에 들이대며 쏘아보라는 의사. 그리고 쏠 수 없는 건우.

 

의사는 너희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고 또한 우울증 치료까지 받고 있는 자신의 조카가 여중생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 해 봤자 아무도 믿지 않을 것이라고 협박하기 시작합니다.

 

 

 

여중생의 죽음 그리고 그를 자신있게 밝히는 의사를 보고 화가난 시온은 결국 건우를 대신해 총을 쏘게 되고, 결국 기고만장했던 의사를 잡히게 됩니다.  

 

 

여중생의 사건 해결 - 징계 속에 피어나는 사랑?!


 

결국 의사는 잡히게 되지만, 일개 분신물 센터의 사원에게는 총이 발급 되지 않기에 선배의 총을 빼앗아 온 건우와 총을 쏜 시온은 결국 징계를 받게 되고...

 

 

유실물 센터 직원이면 유실물 센터 직원 답게 업무에 임하라는 명을 받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둘..

함께 위험을 헤져나온 건우와 시온의 사랑은 시작되고... 

 

 

 

두번째 이야기 - 은색 가방에는 어떤 사연이? 


 

어느 날 들어온 은색 케이스.

해당 케이스는 열 수 없는 상태로 분실문 센터의 규칙상 열 수 없는 물건은 그냥 보관하라는 규칙에 따라 안에 무엇이 든지 모른채 보관이 되기 시작한 은색 케이스 가방

 

 

그 가방의 주인이라며 꼭 찾으러 가겠다는 연락을 받게 되고, 주인에게 돌려주고자 보관소를 찾은 시온.

 

은색 케이스를 집어 들자마자 이상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 합니다. 그리고 등장한 많이 추워 보이는 어떤 한 여인..그리고 시작되는 두번째 이야기... 

 

은색 케이스 가방에는 어떠한 사연이 있는 것일까요?

다음 주가 기대 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