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rama

[드라마] 후아유 1회 - 7월 29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어제 시작한 후아유~! 완전 재미 있네요

여름에 맞게 적당한 공포를 선사해주는 후아유~혼자 보시면 조금 무서우실 수도 있어요~~^^

 

■■ 후아유 1회

 

출연진

소이현, 옥택연, 김재욱, 최문식, 장희빈 등

 

줄거리

"6년만에 깨어난 내게, 영혼이 보이기 시작한다."

어두운 부둣가, 사건 현장에 쓰러진 채 발견 된 엘리트 여경, 시온.
뇌사상태로 6년간을 누워있던 시온은 어느 날 기적처럼 눈을 뜨게 되고..
사고와 관련된 모든 기억을 잃은 대신, 보여선 안 될 것이 보기 시작한다.
그렇게 영혼을 보게 된 여자 양시온.
무엇인가에 이끌리 듯,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는 경찰청 유실물센터로 지원한 그녀는,
그 곳에서 경찰청 제 1의 문제아, 총기 과다 사용으로 좌천당한 건우를 만난다!

영혼을 보는 여자와 사람도 믿지 않는 남자, 경찰청 유실물센터에서 만나게 된 둘은
이내 버려진 여중생 체육복 속 슬픈 영혼의 사연에 휘말리게 되는데...

 

 

시온의 이야기 - 6년만에 깨어난 내게, 영혼이 보이기 시작한다


 

6년 만에 깨어난 시온. 그녀는 어떠한 이유로 인해 뇌사상태가 되었는지 이유도, 원인도 찾지 못한 상태로 그렇게 6년을 침대에서 지내게 됩니다. 그리고 갑자기 깨어난 시온.

 

그리고 그녀는 아무것도 기억을 하지 못합니다.

첫 등장은 정말 놀랬네요..귀신인줄 -0-;;;;;간호사분 심장이 멈추었을 지도 ㅎㅎ

 

 

아무것도 기억을 하지 못한 시온은 자신의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을 하게 되고, 기억을 잃어비린 시온은 정기적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게 됩니다.

 

치료를 받던 어느날 두명의 의사가 있는 곳에서 그녀는 의사에게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합니다.

 

자신에게 인간이 보인다고...인간이지만 인간이 아닌...인간.

그들은 자신에게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다고.

 

그리고 치료 시간 동안 계속 펜을 똑딱이며 신경 거슬리게 하는 뒤쪽의 의사.

그녀의 이야기를 듣더니 말 없이 일어나더니 창가쪽으로 갑니다. 그리고 보이는 그의 뒷모습..

그의 두개골이 깨져 있고, 그리고 그는 창문 밖으로 떨어집니다.

 

하지만 그 장면은 시온에게만 보이는 장면. 또 다른 의사는 그 장면을 보지 못한채 그렇게 상담은 종료가 됩니다.

 

 

귀신을 보게 된 시온. 그녀는 이제 분실물 센터에서 평온한 일상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건우의 이야기 - 미친 여팀장 밑에서 일을 하게 되다니!


 

강력계에서 근무하다 총기 과다 사용으로 인해 유실물 센터로 좌천되서 온 건우.

다시 강력계로 돌아가길 꿈꾸며 유실문 센터 업무에 열심히 임하려 하지만, 하필이면 새로 부임한 팀장이 미친x로 소문난 시온^^;;

건우는 자신보다 경력도 약하고 여자인 시온이 자신의 팀장인 것이 마음에 안들기만 합니다.

 

 

 

 

 

시온의 이야기 - 귀신보다 무서운 시온?


 

유실물 센터에 부임해온 시온. 첫날 부터 어떤 여자 아이의 귀신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를 따라다니는 시온.

 

귀신에 익숙하지 않은 시온은 여자 아이가 무섭기한데, 끝내 여자아이 귀신은 시온의 집까지 쫓아 들어옵니다.

그런데 여자아이 귀신보다 시온의 표정이 더 무섭네요 ^^; ㅋ

 

 

 

 

 

시온을 쫓아 들어온 여자아이 귀신, 여자아이는 시온을 해치려고 온 것이 아닌 도움을 청하려 쫓아온 것.

시온은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확인하기로 합니다.

 

후아유 - 여자아이에겐 어떤 일이?


 

여자 아이의 사연을 확인하러 온 시온과 건우.

건우는 시온의 행동이 못 마땅하기만 하고. 여자아이의 학교 근처에서 자살하려는 남학생을 발견 합니다. 

 

자살을 하려 뛰어내린 그를 가까스로 구해낸 건우.

시온과 건우는 그 남자아이가 여자 아이 귀신의 예전 남자친구 임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듣게 된 놀라운 사연.

 

 

여자 아이와 남자 아이는 둘다 청각 장애인으로 둘은 서로 좋아하게 됩니다. 둘이 이쁘게 사랑을 하던 어느날, 남자아이는 여자아이가 의사로부터 성추행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남자아이는 성추행을 보고도 못 본척 묵인을 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성추행을 의사가 자신의 삼촌이었기 때문.

 

그리고 밝혀진 또 하나의 사실. 성추행을 한 의사가 바로 시온의 정신과 의사라는 사실.

그 사실을 모른채 시온은 여자 아이 사건에 대해 정신과 의사에게 상담을 하기 시작하는데!.

 

후아유 기대하고 있긴 했지만 기대 이상이네요~!!+_+

월,화가 즐거워 질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