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푸드] 버거킹 이정재 버거~!! <치즈퐁듀와퍼> 후기

 


 

 

■■■ 버거킹 이정재 버거~!! <치즈퐁듀와퍼> 후기

   

최근 티비를 보며 입맛을 다졌던 버거킹의 이정재 버거~!!! <치즈퐁듀와퍼>

맛보았습니다.~!!

   

요걸 맛보겠다고 김포공항 이마트까지 간 ㅠ ㅠ ㅎㅎ

최근 버거킹 버거들에 실망했기에 부푼 꿈을 안고 고고~!!

   

버거킹에 도착하자마자 당연 <치즈퐁듀와퍼 세트>와 <콰트로 치즈버거> 하나 추가~!!

당연 사이드는 어니언링으로 업그레이드 +_+

   

   

<치즈퐁듀와퍼>부터 빠르게 뜯어서 확인~!

아래와 같이 버거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것을 우선 확인!!!

그리고 안을 보니...안은..그다지 크게 다른 점은 없네요 ㅎㅎ

   

   

   

함께 시킨 <콰트로치즈버거>와 비교해 가며 확인~

콰트로 치즈버거에도 치즈가 두 장이 들어있어 웬지 칼로리 높아보이는~!ㅋ

   

우선 두 버거의 차이점은 <하얀 치즈> vs <노란 치즈> 였습니다. ㅎㅎ

   

   

   

치즈퐁듀와퍼를 먹기 위해 <와퍼퐁듀소스>를 뜯어 찍어먹기 시도~!!

하지만 너무 작은 소스와 너무 큰 버거의 차이에...찍어먹을 수 없는 ㅠ ㅠ

티비에서 이정재가 찍어 먹는 것처럼 찍어 먹고 싶었건만..찍어먹기에는 불편했습니다.

   

   

하여 아이스크림 스푼을 가져와 <치즈 묻혀먹기>!!!

우아하게 찍어 먹진 못했지만 맛은 일품이었습니다. ㅋ

   

콰트로 치즈버거와 비교해 보았을 때 치즈를 잔뜩 묻혀 먹은 퐁듀와퍼보다

오히려 콰트로치즈버거가 너무 느끼하다는 느낌~!!!

치즈퐁듀와퍼는 하얀 치즈인지라 많이 묻혀도 느끼하진 않아 좋았습니다.ㅋ

   

   

   

다음에 또 버거킹 3900원 할인 행사하면 먹으러 달려가야겠습니다. ㅋ

참고로 3900원은 세트 가격이 아닌 단품 가격이라는 함정~!!!참고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