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푸드] BBQ 치즐링 치킨 강추해요

 


 

BBQ 치즐링 치킨 강추해요

   

지난 주말 <BBQ치즐링> 치킨을 사비로!!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BBQ 치즐링은 치킨에 치즈가루가 뿌려져있는

치킨인데요

   

   

바로 요렇게 드~~음뿍 뿌려져있습니다+-+

뿌려졌다기보다 치킨이 치즈가루에 범벅이

되었다고 할 수있겠네용ㅎㅎ

   

   

먼저 한입을 베어물면!!와 맛있다!!!!!!!!하실

것 입니다ㅋ

치즐링의 맛에 감동하고 주위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소스들에 눈이 갑니다

   

하나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소스구요

   

   

   

   

다른 하나는 매콤한 소스입니다

   

   

   

   

   

소스에 콕 콕 찍어먹어도 또 색다른 맛~!!^^

치즐링만 먹으면 넘쳐나는 치즈맛때문에

느끼해질 수 있습니다~!!이럴때 소스에 푹푹

찍어 드세요~~!!^^

완전 맛납니다ㅎㅎ

   

간만의 강추 하는 치킨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