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rama

[드라마] 주군의 태양 2회 - 8월 8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이번 회에서는 걸스데이가 열연해 주었네요~!

 

■ 주군의 태양 2회

 

외로워도 슬퍼도 캔디도 머리는 단정히 묶고 들이대!


 

그 동안 귀신 때문에 잠을 자지 못한 태공실(공효진), 잠 결에 집에 찾아온 주군(소지섭)을 맞이하게 됩니다.

잠이 너~~~~~~~무 고팠던 태공실은 주군이 옆에 있으면 귀신을 보지 않고 편히 잠들 수 있겠다는 생각에 주군에 매달려 자자고 합니다. >-<

 

너무 졸려서 단순히 주군의 옆에서 곤히 자고 싶었던 공실이것만.....함께 자고 싶다며 들이댄다고 착각한 주군!

귀신 때문에 은둔형으로 살아가는 바람에 제대로 씻지도 않는 공실에게 자신과 자고 싶다고 들이대려면 "외로워도 슬퍼도 캔디도 머리는 단정히 묶고 들이댄다"며 머리 좀 씻고 들이대라고 합니다.ㅋㅋ(명대사네요 ㅋㅋ)

 

귀신 때문에 편히 자지 못한다고 말하지만 당연하게도 태양의 말을 믿지 않는 주군!

자신의 옛 여자친구 귀신을 물어보러 왔다가 어이 없는 공실의 태도에 그냥 돌아갑니다.

니가 태양이면 난 다시는 아침을 맞고 싶지 않아! 라는 말을 뒤로 한채 말이죠~!

 

 

 

 

 

 

 

 

남 이야기 하기를 좋아하는 요즘 사람들!


 

2회의 귀신 이야기는 아마도 "남 이야기 하기를 좋아하는 요즘 사람들"을 풍자한 내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이야기는 여학생들로부터 시작이 됩니다. 여학생 3명이서 찍은 사진에 "유령"이 찍힌 사진이 시초가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 됩니다.

 

킹덤의 여신 분수대 앞에서 찍은 여학생 3명의 사진 뒤에 1명의 유령이 찍힌 사진.

그 사진은 사람들 사이에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 합니다. 유령 사진이라는 소재 만으로도 충분히 이슈가 되지만 이에 더해 킹덤에 나타난 귀신, 그리고 소문이 돌던 킹덤의 귀신 이야기가 함께 더해지면서 미스터리z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야기가 다루어질 정도로 소문이 나기 시작 합니다.

 

사진 속의 유령이 킹덤의 귀신이라는 소문 그리고 그 소문이 킹덤의 주군의 죽은 옛 여자친구라고 소문이 나면서 주군이 이목을 받게 됩니다. 공실은 그 귀신이 주군의 옛 여자친구가 아니라는 것을 알기에 이 오해를 풀어주면 주군이랑 친해질 수 있겠다는 생각에 주군을 도와주기로 합니다.

 

범인은 항상 범행 장소에 나타나는 법??? 사진 속의 학생들이 때 마침 해당 분수대를 찾아오게 되고, 공실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만나게 된 사진 속 유령과 공실.

 

사실 사진 속 유령은 주군의 옛 여자친구가 아니라 사진 속 여학생들과 친구인 평범한 여학생일 뿐이었습니다.

사실 여학생 내명은 같은 학교 학생으로 평소 함께 어울려 다니던 학생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령인 여학생은 실수 투성이의 성격에 다른 세명의 학생이 그 학생을 좋아하지 않았기에, 유령인 학생이 죽게 되는 날 세명의 학생들은 자기들 끼리만 놀기로 합니다.

 

세명이서만 놀기로 한 학생들은 킹덤 백화점에 와서 놀게 되고, 이를 우연히 본 유령 여학생은 함께 놀기를 희망하지만 거절을 당하게 됩니다. 상처받은 여학생은 집으로 돌아가다가 교통사고로 죽게 되고, 이를 같은 반의 다른 학생이 보게 됩니다.

 

함께 어울리던 유령 여학생이 죽었는데 나머지 세명의 여학생은 슬퍼하는 기색이나 미안해 하는 기색이 없자 그날의 일을 보게 된 여학생은 화가 나 유령 사진을 만들어 뿌렸던 것입니다.

 

결국 공실의 활약으로 사건은 해결이 되고 주군도 조금은 공실에 대한 생각이 변하기 시작 합니다.

 

유령사진이 모라고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서 미스터리 z 에서 가지 다루게 되었는지 ㅎㅎ

모 드라마긴 하지만, 아마도 요즘 사람들의 흥미성 관심과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위력을 잘 보여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