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맛집] 이탈리아 뷔페 맛집 <제시카키친> 등촌점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지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제시카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요새 많이 못 먹기 때문에 화이트데이날 바로 가지는 못하고 조금 늦게 다녀왔습니다.

   

■■■ 이탈리아 뷔페 맛집 <제시카키친> 등촌점

   

<제시카키친>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씬피자와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바와 맛있는 디저트들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입니다.

   

저는 이번에 등촌점을 다녀왔는데요~^^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조금 한적하니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하고 음식 놓는 곳들은 당연하게도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매우 쾌적해서 음식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우선 뷔페에 갔으니!!

샐러드부터 시작을 해야 겠지요?! ㅋㅋ

   

샐러드바에는 신선한 채소들과 과일들이 기다리고 있고

저는 그 중에서 유독 유자로 만든 샐러드들이 맛있더라구요~!!강추~!!!

   

   

   

   

   

그리고 샐러드에 이은 메인 요리들~!!!

메인 요리들은 안에 요리들을 전부 하나씩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ㅡㅜ

파스타와 피자들이 준비되어 있고~!

시간에 따라서 메인 요리 - 제가 간 시간에는 닭고기 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잘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고기와 소스의 만남 ~!!!+_+

아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시카키친에 가면 꼭 엄청 먹을 테다~!하고 결심하고 갔던!!

디저트 시간~!!!!

   

제가 완전 좋아하는 <케익>들과 <쿠키>그리고 <푸딩>까지~!!!!

많이는 먹고 싶은데 배는 이미 풀로 차있고 ㅠ ㅠ

생각만큼 많이 먹지 못하고 와서 너무 아쉬웠네요 ㅠ ㅠ

조만간 또 가서 아쉬움을 달래야 겠어요 ㅎㅎ

   

   

   

   

<제시카키친 - 등촌점 위치>

제시카키친 등촌점 위치는 지하철 5호선 발산역 4번출구에서 600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