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맛집] 강남 역삼역 스테이크 맛집 <쉐 조세피나>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역삼역 스테이크 맛집~! <쉐 조세피나> 런치 메뉴를 맛 보았습니다.

   

■■■ 강남 역삼역 스테이크 맛집 <쉐 조세피나>

   

   

   

<쉐 조세피나>는 스테이크 하우스로 쇠고기 갈비뼈 사이의 등심으로 요리하는

음식점입니다.

   

오늘은 <쉐 조세피나> 점심 메뉴 세트를 먹어보기 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_+

점심 메뉴 세트는 아래와 같이 3가지로 구성이 되는데요.

메뉴판을 보면..엄청 헷갈리게 되어 있으니 잘 보고 골라주세요~!ㅋ

   

1.포크밸리

2.프랑스식 덮밥

3.앙트레코드 스테이크

   

저는 오늘 새로 출시했다는 <포크밸리>를 먹어보았습니다.

   

 

   

포트밸리 메뉴를 주문하시면

(1) 샐러드

(2) 포크밸리

(3) 후식 - 커피 OR 홍차 OR 녹차

가 나오게 됩니다.

   

식전빵도 나오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샐러드는 아래와 같이 상콤하게 나와서 식전 입맛을 돋구어 주구요~^^

   

   

샐러드를 먹다 보면 어느새 나오는 메인메뉴~! <포크밸리>는 쉽게 말해서 엄청

두꺼운 돼지고기 삽겹살?!! 정도로 이해하면 쉬울 듯 합니다.

   

보이시나요 완전 두툼한 고기~!!!!ㅋ

각종 야채(양파,버섯등등)들과 함께 소스에 볶아지고 후추와 어우려져 짭쪼롬한

고기 맛이 완전 일품입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ㅠ ㅠ

어느 스테이크 전문점이나 있는 흔한 스테이크들이 지겹다면

<쉐 조세피나의 포크밸리> 강추 합니다.~!!

   

   

   

<쉐 조세피나>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역삼역 8번 출구 1층~!

혹은 지하철 역과도 연결이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