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푸드] 버거킹 신메뉴 출시전에 맛보기 <바베큐 치킨 버거> & <필리치즈와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바로 어제 상반기 출시 예정이라는 버거킹 신메뉴 <바베큐 치킨 버거>와

<필리치즈와퍼> 를 먹어보았습니다.

   

■■■ 버거킹 신메뉴 출시전에 맛보기 <바베큐 치킨 버거> & <필리치즈와퍼>

   

26일까지만 무려 <1500원>에 <바베큐 치킨 버거>를 맛볼 수 있다고 하길래~!!!

바로 버거킹에 가서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_+

   

   

저는 <클래식 치킨 버거>와 <바베큐 치킨 버거> 중에 <바베큐 치킨 버거> 를 시켰구요.

먹기 바로 직전...해당 상품들에 대한 평을 확인해 보니 그닥 좋지 않아서…

다른 하나는 딱봐도 보장이 되보이는 <필리치즈와퍼>를 보험으로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ㅋ

   

우선 <바베큐 치킨 버거> 부터 포장을 뜯고 확인~~!!!!

햄버거 빵위에 깨들이 맛나 보이게 뿌려져있네요 +_+

   

그리고 속을 확인해 본 순간~!!헉..이럴수가…..이건 모지???

이시나요?????...할말이 없게 만드는 ㅠ ㅠ 버거킹이 배신한 이 기분… ㅠ ㅠ

   

   

<바베큐 치킨 버거> 확인 후 실망 후 <필리치즈와퍼>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필리 역시 빵위에 맛있게 뿌려져 있는 깨들 +_+

헌데 이게 웬일~!!!!!!!

   

   

   

   

필리치즈 버거 옆에 바베큐 치킨 버거를 나란히 놓아 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아빠와 아기 버거!!!!!!!.....

응? 몬스터 베이비인가???????..........

바베큐버거 양도 너무 작네요 ㅠ ㅠ 두번 실망...

   

필리치즈와퍼 속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보이시나요?!! 속이 꽉찬~!!!!야채와 토마토와 패티, 치즈 +_+ 츄릅….

   

   

안을 뜯어 봐도...푸짐해 보이는~~~츄릅….

실제로 먹어보면 더 맛있습니다. ㅋ

   

<바베큐 치킨 버거>속을 다시 볼까요????

...비교 되시나요? ㅠ ㅠ ...다시 봐도 마음이 아프네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 햄버거 두 개의 가격은…..둘이 합쳐 1만원~!!!

하지만….매장에서 본 와퍼세트 2인 …..가격이 13000원…3000원 차이……..

   

   

두 개의 메뉴 모두 어제까지만 잠깐 판 메뉴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바베큐 치킨 버거> 시리즈는 이대로 내놓으면 버거킹의 이미지만 실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버거킹 햄버거는 모든 맛있었는데...이런 대실망을 안겨주다니...ㅠㅠ

<바베큐 치킨 버거> 메뉴가 실제로 출시하는지, 어떻게 출시가 될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