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맛집] 오무라이스가 먹고 싶다면~!!<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날 맛있는 <오무라이스>를 먹고 왔습니다.~^^

   

■■■ 오무라이스가 먹고 싶다면~!!<오므토 토마토 다이닝>

   

문득 식샤를 합시다를 보니 <오무라이스>가 급 먹고 싶어서 ㅎㅎ

발렌타인데이날 오무라이스 맛집인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을 찾아갔습니다. +_+

   

   

예전에 <오므토 토마토> 초반 이었을 때는 참 양이 푸~~~~짐 했었는데 ㅎㅎ

요새는 살짝?? 양이 줄었더라구요 ㅠ ㅠ

   

하지만~!!! 여전히 <맛이 끝내준다는>!!!

일단 요새는 <마늘빵>부터 주더라구요

마늘빵도 워낙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냠냠!!!

   

   

그리고 느끼함과 매운맛의 적절한 조화를 위해

<크림 게살 오무라이스>와 <매콤 불닭 도리아>를 시켰습니다.

   

크림과 매콤함 그리고 치즈까지 더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_+ㅎㅎ

샐러드까지 시켰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ㅎㅎ

   

   

   

   

   

<오므토 토마토 다이닝>은 여러 군데 있겠지만, 목동 근처에는 <현대 백화점 지하 2층>

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조금 구석 안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