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맛집] 노란 밥과 깔끔하고 정갈한 맛의 강남 맛집 <밥앤불고기>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밥이 노란색인~!!! 불고기집 강남 맛집 <밥앤불고기>를 다녀왔습니다.

   

■■■ 노란 밥과 깔끔하고 정갈한 맛의 강남 맛집 <밥앤불고기>

   

<밥앤불고기>집은 <직화불고기> 맛집 입니다.

강남역이나 역삼역에서 갈 수 있으며~! 몸에 좋다는<강황밥>을 써서 밥이 노란색이 특색

인 곳입니다.

   

   

식사류 가격도 비싸지 않은 6000~7000원대를 형성하고 있는 가격도 착한 맛 집입니다.^^

저는 매콤한 것을 좋아하기에 <매운 양념 불고기>와 <뚝불고기>를 각각 하나씩 시켰습니다.

   

반찬들은 깔끔한 한 그름에 담겨져 나오며, 반찬들의 맛은 정갈한 편입니다.

   

   

그리고 <밥앤불고기>의 특색인 밥~!!!

강황밥으로 만들어서 색이 노란색이라고 하네요~!!

색은 노란색이지만 맛은 일반 밥맛인~!정말 신기한 밥입니다. ㅎㅎ

   

   

그리고 드디어 나온 <매운 양념 불고기>와 <뚝불고기>!!!

직화라 그런지 일반 양념 불고기 집의 맛과는 다르게 깔끔합니다.

가끔 생각날 정도로 맛있는~!!^^

   

매운 양념 불고기의 경우 처음 나왔을 때는 정말 매콤 했는데 요즘은 조금 순화된 느낌입니다.

제가 매운 것을 정말 잘 먹는 편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제가 생각하기에도 매콤 했으니

아마 잘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 맛을 조금 순화시킨 듯 합니다.

   

즉, 그리 많이 맵지는 않으니 걱정 말고 시켜 드시면 됩니다.^^

   

   

   

   

노란밥과 깔끔한 맛의 <밥앤불고기 강남점>의 위치는

강남역에서 이어진 분당선쪽의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역에서 그리 멀지 않고 언덕 1개만 넘어서 가면 됩니다. 언덕에 가려서 잘 보이진 않지만

근처에서 불고기가 땡기 신다면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