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IOS] Scre4m : 영화 스크림!

 

<Scre4m>

Scre4m = 영화 & 제목 그대로 사람 죽이는 게임입니다 ㅎㅎ

 

Scre4m 영화대로 사람들한테 들키지 않고 그리고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관건인 게임!

 

사람을 죽이는 방식은 스크린에 나타나는 방향대로 똑같이 선을 그으면 되는데,

이게 처음에는 단순하게 1방향으로 나오다가 뒤로 갈 수록? 점점 복잡하게 나옵니다.

 

1번만 그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방향으로 여러번 그어야 죽일 수 있게 됩니다.

가끔 인식이 안될 때는 정말 속이 터지는 ㅡㅜ ㅎㅎ

 

잔인한 게임이긴 하지만 나름 재미 있습니다^^

 

죽여야 하는 대상에게 들키면 대상이 소리를 지르며 달아나는데 이럴 경우 경찰이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틀키지 않고 스삭이 좋습니다.

 

경찰은 총을 가지고 있어서 총을 한 두대 맞으면 내가 사망하게 됩니다.

경찰을 피하거나 사람들한테 들키지 않는 방법은 각 방에 있는 불을 끄면 된됩니다.

 

각 스테이지 마다 미션이 주어지는데, 미션을 성공하려면 처음에 제시되는 점수를 넘겨야 합니다.

 

미션 점수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총 클리어 타임!

킬링 타임에 많은 점수를 주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죽이는 것이 클리어하는 공략입니다

 

이걸 처음에 몰라서 3번째 판에서부터는 미션에 계속 실패한...

이러저러한 방법 다 해봐도 안되던 것이..(제시되어 있는 대로 남자부터 죽인다던가 고스트 기능을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죽인다던가 등등) -0-

마지막 판은 경찰서에서 사람을 죽이는데 ㅎㅎ -0-; 판이 몇 판 없어서 조금 빨리 끝난 느낌...좀 더 판이 있었으면 좋겠다 혹은 2탄이 나온다던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