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IOS] ZOMBIE RESTAURANT : 특이한 게임!

예전 포스팅 입니다. 지금은 많이 달라져 있을 듯 합니다.

-----------------------------------------------------------------------------

<ZOMBIE RESTAURANT>

좀비 레스토랑 = 좀비들에게 잡아 먹히지 않기 위해 좀비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곳

SNG 게임들이 지겨워질 찰나 찾은 좀비 SNG 게임! 

이 게임은 마음에 드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물론 아쉬운 것도 있습니다)

 

 

우선

1.SNG 게임인데 인트로가 있습니다~!그것도 아주 재미 있게 ㅎㅎ

왜 좀비 레스토랑인지를 단번에 설명해주는 재미 있는 인트로가 있습니다

SNG 게임에서 인트로를 본것은 처음 인듯~!

 

2.좀비를 대접하는 상태에 따라 주변 환경이 변합니다!

SNG에서도이제 되는구나 이런게!!ㅎㅎ

가게에 오는 좀비들한테 음식을 잘 주면 먹고 나갑니다. 하지만 잘 주지 못하면 붕노 게이지가 점점 올라가게 되고 100에 이르면 좀비들이 폭동을 일으키며 사람들을 잡아 먹습니다 ㅋㅋ

 

 

3. 콤보 시스템 존재.

좀비 손님들을 연타로 잘 대접하면 콤보 수치가 올라갑니다.

콤보가 10이 되면 가게는 자동으로 파티가 열리고다 ^0^

콤보는 최대 60까지 올라가고 60이 되면 파티가 끝나게 됩니다.

 

4.에피소드가 존재

각 에피소드가 존재하고 레벨에 따라 동작하는 것 같은데 동영상이 플레이 됩니다

SNG에서는 무미건조하게 레벨 업이 이루어져 있는데 에피소드가 존재 하는 것을

보니 에피소드도 궁금하고 각 각 어떠한 스토리들이 동영상을로 펼쳐질지도 참 기대가 됩니다.

동기 부여는 제대로 되는 듯 ㅎㅎ

 

5.좀비 방문객 북?ㅎㅎ

어떠한 좀비들이 왔다 갔는지 알려주는 북입니다. 나름 몬스터 카드 북인셈 ㅎㅎ

에피소드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어떠한 좀비들이 더 있을지 궁금하고 계속 게임을 플레이 하게 만드는 요소 중에 하나 입니다.

아직 많이 못해 봤기에 오늘의 정보는 여기까지 ㅎㅎ

간만에 신기하고 마음에 드는 게임을 찾은 듯 합니다 ㅎㅎ

아직은 시험 버전 같기도 하고 (아이디가 QUEST XXXXXXXX다;;가입을 할 수는 있게 되어 있는데 귀찬다 페북이랑 연동 안되나)

수집할 시간이 지나면 음식이 썩어버리는 예전의 SNG 규칙이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