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러너류

[게임] 달려라마블 슈퍼매치 대회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는 10월 3일 내일 부터 달려라!마블 슈퍼매치가 진행되네요!!

 

■ 달려라마블 슈퍼매치 대회

 

내일부터 10월 6일까지 서울 <신도림 디큐브>에서 슈퍼매치 대회가 열리네요 +_+

달려라마블 꽤 하신다는 분들 빠질 수 없겠네요!!!

 

보상도 아이어맨 피규어부터 영화관람권, 모모트(페이퍼토이) 등등!!! 푸짐하네요

저도 그리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한번 시도는 해봐야 겠어요 ㅋㅋ 참가상이라도 받지 않을려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