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러너류

[게임] 달려라마블 토르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 <달려라!마블>이 신규 캐릭터 <토르> 히어로를 업데이트 했네요~!!!

살짝 들여다보았습니다.

 

■■ 달려라마블 토르 업데이트

 

달려라!마블에 접속하니 아래와 같이 짜짠!

<천둥의 신 토르> 출격이라고  팝업이 뜨네요! 토르 아저씨가 배너의 메인으로 찾아왔네요 ㅎㅎ

 

 

토르 캐릭터 및 다음 히어로 실루엣

주간 랭킹 화면으로 가서 보니 예전에 <coming soon>으로 되어 있던 토르 할배가

이제 활성화 되었습니다. +_+ 오호~전 바로 질렀지요 ㅎㅎ 기대기대

 

그리고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의 실루엣이 추가 되었네요 +_+

 

  

 

토르 구매 조건

토르 구매 조건은 다음과 같이 조금 쉬운 편은 아니네요 ㅡㅜ

1) 150000m 더 달리기

2) 코인 80000개 더 획득

3) 미니언 100마리 더 사냥

 

저는 이걸 다 만족했냐구요?! 당연히 아니죠 ㅋㅋ

그동안 매일 매일 출석하며 꼬박 꼬박 모아놓았던 <크리스탈>로  구매 했습니다. !!ㅋ

 

 

히어로덱 위치 변경

히어로덱 버튼의 위치가 변경 되었네요!

예전에 히어로 정렬? 버튼이 없어지고 그쪽으로 덱 버튼이 위치해 있네요

히어로를 샀으니 잊지 말고 <히어로 덱>에 세팅해 주어야 겠죠?!

토르 설명을 읽어보니 <때리는 형>이라길래 저는 때리는 형과 나는 형에 배치 했습니다.

 

세팅까지 마무리 했으니 이제 토르로 한번 달려보아야 겠습니다!!+_+

두근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