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러너류

[게임] 달려라마블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달려라마블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네요~!!!

 

■■ 달려라마블

 

 

 

히어로 덱에 자동 세팅


 

히어로를 사면 히어로 덱에 자동으로 세팅을 해주네요~!

사실 히어로 덱은 원래부터 있었던 건데...잘 모르시던 분들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ㅎㅎ

 

히어로덱은 각 맵에 어떤 히어로들이 나오게 할 것인지 본인이 <덱>을 세팅하는 시스템인데요.

덱의 종류는 총 3가지 입니다.

<뛰는형><나는형><때리는형> 으로 각 히어로들의 특성 및 맵의 특성에 따라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각 덱에 히어로를 세팅하여 플레이할 때 각 맵의 타입에 맞는 히어로로 변신하면 <코인 2배>가 적용 되게 됩니다.

 

지금은 각 타입별로 1개의 히어로들 밖에 없어서 각 맵마다 2배 코인이 나오는 히어로 코인은 1가지 이지만, 차후에 히어로가 업데이트 되면 2배 코인이 적용되는 히어로들이 늘어나겠죠???

 

 

 

 

 

다음 히어로 - 토르!!!


 

토르의 모습이 살짝 공개 되었네요~!!ㅎㅎ

엄..토르가 조금..할아버지 같긴 하지만!!!^^;;

어떤 타입으로 나올지 궁금합니다.  망치를 들었으니..헐크와 같은 때리는형일까요?~!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