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토픽] 뱀파이어 유골 발견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어제 뱀파이어 유골이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뱀파이어를 좋아하는데!!사실일까요? ㅎㅎ

사진만 봐서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송곳니 등은 없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폴란드 고고학 박사 예츠 피어체크는 최근 16세기 전후 처형된 것으로 예상되는 뱀파이어 유골 4구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폴란드 실롱스키에주의 도시 글리비체 인근 한 빌딩 부지에서 발견된 뱀파이어 유골은 모두 참수형을 당한 흔적이 발견 된 것으로 유골 발견 당시 머리가 다리 사이에 놓여 있었다고 합니다.

 

예츠 피어체크 박사에 의하면 “중세시대에는 뱀파이어로 추정되는 인물을 참수할 때 뱀파이어의 부활이 두려웠기 때문에 머리를 다리 사이에 두는 것이 일반적이었다”이 었기 때문에 이 유골들이 뱀파이어 유골이라고 하는데요, 지난해에도 불가리아의 도시 소조폴에 위치한 수도원 근처에서 800년 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뱀파이어 유골이 발견 되었었다고 하는데, 정말 뱀파이어는 실제 했었을까요?!

 

지금은 다들 어디 있는 것일까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