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해외

[여행] 괌여행기3 - 괌 최고 호텔 <괌 하얏트 호텔>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지난 괌 여행에서는 한국이나 괌이나 최고로 뽑히는 <괌 하얏트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하드락 카페>에서 맛난 저녁을 한 뒤, 숙소로 고고!!!!

저녁에 찍은 <하얏트 호텔>의 내부 모습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룸 컨디션은 개인적으로는 good~!! 이었구요.

가장 중요한? 침대의 모습은 아래와 같이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상태!!!

   

   

아래 사진 처럼 간단한 티테이블?과 서랍장 안에는 소형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구요

소형 냉장고 안에는 <물>이 서비스로 제공 됩니다. 하루에 2개!!!

   

   

침대 옆에는 <쇼파>와 <책상>이 있구요

책상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

   

   

그리고 화장실에는 요로코롬 큰 욕조가!!!!

그리고..창문을 열면 침대가 바로 보이는 엄훠 >-<ㅋㅋㅋ

   

   

베란다에서 본 저녁 바다의 모습~~!!캬!!

   

   

이어서 한숨 자고 일어나 찍은 사진…

신기하게도..거의 같은 장소네요 ㅋㅋㅋㅋ헐..신기 ㅋㅋㅋㅋ

   

<괌 하얏트>는 전부 <바다 전망>입니다.!!!

베란다에서 보면 파도의 높이나 세기 등도 한눈에 다 볼 수 있구요

괌의 특성상 파도가 만 밖에서 사라지는 신기한 현상?도 한눈에 보인답니다.^^

   

   

1층으로 내려가니 중앙에 <수영장>이 위치해 있구요

아침에 가면 직원이 열심히 청소하고 계시는!!!ㅎㅎ

   

   

수영장을 지나 <전용비치>로 나가보니 이렇게 엽서같은 풍경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_+

   

   

괌 바다는 언제 봐도 너무너무 이쁜것 같아요!!

   

   

기분 좋으니 사진 한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