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해외

[여행] 괌여행기1 - 인천 공항 레드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솔직 후기~!

 


 

♡♡♡괌여행기1 - 인천 공항 레드카드 라운지 <마티나 라운지>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얼마전 <태교여행>으로 <괌>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엔 현*대 레드카드를 발급받아 <마티나 라운지>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몇년간 해외 여행을 다녀왔지만 <라운지>를 이용해 본건 처음이었네요~!ㅎㅎ

블로그를 뒤져가며 가장 후기가 좋았던 <마티나 라운지>를 방문!!!!

   

   

부푼 기대감을 안고 도착!!!!!!

하였으나…..이날 휴일이 낀 성수기라 그런지..사람이 많아서 일단 <대기>!!!

그런데 라운지 안내하시는 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일단 기분이 상하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하고 있으라는데, 얼마나 걸릴지, 몇팀이 내 앞에 있는지,

몇번째인지..일정 <안내도 없이> <쳐다보지도 않고> 대기 하라는 말만…..하더라구요

   

같이 간 일행 3명 모두 황당하고 기분이 싹 나빠지더라구요.

   

그래도 일단 대기하고 한 10분 정도 있으니 입장 가능!!!

그리하여 입장한 <마티나 라운지>!!!!

   

절대!!!절대!!!!!!기대하지 마세요!!!!!!!!!ㅋ

생각보다..블로그에서 본 사진들 보다 내부가 훨~~~~~~씬 작았습니다…(내부 사진이 없네요 이론)

음식도 몇 개 없었구요….

   

처음에 제가 가져온 음식……..

웬만한 음식들은 이미 다 <떨어져서>….그나마 남아 있던 음식들….

<떡>과 <파이>그리고 <소시지> 정도..

   

   

그리고 나서 조금 있으니 일행이 새로 가져온 <불고기>와 <맥주>!!!!!

그리고 <샌드위치>!!!!

   

   

   

마지막으로 그 곳에 있던 모든 한국분들이 먹은...빼놓을 수 없는 <컵라면>!!!!

까지가 라운지의 음식 전부 였습니다.

왕실망..왕실망...ㅎㅎㅎㅎㅎ

   

솔직히 라운지가 일반적으로 가면 꽤 비싼 가격인데..

차라리 1만원대의 애슐리 등이 훨씬 낫겠더라구요..

   

혹시나 저처럼 라운지에 대해 기대를 잔뜩 가지고 계신분들!!!!

너무 기대하고 가지 마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공짜니까 먹는 정도^^ 라고 생각하시고 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