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해외

[여행] 괌여행기2 - 미국식 까페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곳!!! Hard Rock Cafe <하드록 까페> ~!

 


 

♡♡♡ 괌여행기2 - 미국식 까페를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곳!!! Hard Rock Cafe <하드록 까페> ~!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괌 여행 첫날 저녁을 먹으러 간 곳~!!!<하드록 까페>입니다.~!

   

괌 맛집 중 하나로 꼽히는 <하드록 까페>!!!

처음 들어가자 느껴지는 미국식 ?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ㅎㅎㅎ

   

   

음..어찌보면 아웃백 같기도 하고 ㅎㅎㅎ

여튼 첫 이미지는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느낌으로 무난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분위기구나~하고 익숙해지려는 찰나 갑자기 벌어진 <이벤트>!!!

이날 손님 중에 <생일>인 분이 있더라구요

그분을 위해 갑자기 생일 파티를 하더니 <YMCA>노래가 흘러나오더니

모든 점원들이 앞으로 나가 <YMCA>춤을 추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도 나오라고 하는거 한사코 겨우겨우 거절 ㅎㅎㅎㅎㅎ

<단체 YMCA> 춤 보신적 있나요?ㅋㅋㅋㅋ

   

   

갑작스러운 이벤트에 정말 흔치 않은? <미국식 파티>를 조촐하게 즐긴듯 하였습니다. ^^

하지만 이 시간 동안 저희의 배는 굶주리고 ㅡㅜ

드디어 나온 <음식들>!!!!

   

저희가 시킨 건 <모듬 세트?>와 <매콤하다고 했던 닭고기>였는데요..

매콤하다고 했는데 ...매콤하지 않고.. ㅡㅜ

하지만 음식은 <맛있었어요>!!!^^

미국 음식이라 조금 느끼했던 게 아쉽지만..피클이 없어서 ㅡㅜ ㅎㅎㅎ

   

   

   

참 참고로 <아이스티>는 ...우리가 생각하는 달달한 복숭아나 레몬 아이스티가 아니더라구요 ㅋㅋ

정말 말그대로 <티>입니다.!!!ㅋㅋ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