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rama

[한드] 용팔이 2회 연장!!!!! 잘 한 것 같은데?!!!ㅎㅎㅎ

 


 

 

[한드] 용팔이 2회 연장!!!!! 잘 한 것 같은데?!!!ㅎㅎㅎ

   

인기 한류스타 <주원>과 오랜만에 연기에 재 도전한 <김태희>의 <용팔이>!!!

가 2회를 연장했다고 하는데요!!!

   

욕을 먹고 있다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2회 연장 했다는 소식에...벌써 끝나나???했었는데..

   

워낙 스토리 전개가 되지 않아서..이제 막 시작하는 드라마 같았거든요 -0-;;ㅎㅎ

불필요한(?) 급작스러운 러브 모드가 2회 정도 진행되는 바람에……

중요한 스토리는 전혀 진행이 되지 않았기에…

   

게다가..아직도 여진<김태희>는 한 게 없거든요!!!!!

이제 막 병상에서 일어났는데..끝난다고 하니 ㅎㅎㅎㅎㅎ깜놀...

근데 벌써 12회더라구요~!!!

   

희안합니다. 12회 동안 별로 본게 없는 것 같은 이 느낌..ㅎㅎㅎ

그래서 전 2회 연장에 안도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행이 전혀 되지 않은 드라마이기에….쩝 ㅎㅎㅎㅎ

남은 회차들에서 엄청나게 달릴려나요^^

기대해 봅니다요 ㅎㅎㅎㅎ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15/09/14/20150914000520.html?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