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rama

[드라마] 오하나, 너랑 평생 친구 못하겠다. <너를사랑한시간 9회>

 


 

♡♡♡ 오하나, 너랑 평생 친구 못하겠다. <너를사랑한시간 9회>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요새 빠져있는 드라마!!!!<서사시>!!!!!

   

믿고 보는 하지원이 나오는 <너를 사랑한 시간>^^

드라마의 중반을 달리고 있는 9회에서는 오하나(하지원)에게 본격적으로 들이대는

차서후(윤균상) 모습과, 그런 그를 밀어내지 못하는 하나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9회에서는 하나에게 고백을 하려고 기다리다 비를 너무 많이 맞아 병에 걸려버린

최원(이진욱) 모습과 그를 친구 이상으로 보살펴 주는 오하나의 모습이

아름답게 그려졌습니다.

   

   

그리고 오하나를 다시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하는 차서후의 모습도 그려졌구요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다시 들이대는 그를 밀어내지 못하는 오하나의 안타까운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ㅡㅜ

예전에 약혼식장에서 모습을 나타내지 않았던 것이 아니라 나타나지 못했던 사연을

알게 된 오하나는 더욱 서후를 강하게 밀어내지 못하고...

   

   

그런 그녀에게 더 이상은 평생 친구가 되어주지 못 할 것 같다며

드디어!!!!!! 하나에게 최원이 고백을 합니다.

   

   

 

 

 

과연 하나는 누구를 택하게 될지….

현실적으로는 당연히 최원이지만...웬지 자꾸 서후에게 다가가는 하나 ㅡㅜ 흑흑

결말은...최원이겠죠?!!!!! ㅡ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