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Baby Review

[리뷰] 베스킨라빈스 디저트 세트 <타요 보냉백>

 


 

♡♡♡ 베스킨라빈스 디저트 세트 <타요 보냉백>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지인으로부터 듣게 된 <타요 보냉백>!!!

드디어 구입을 했습니다. ~!ㅋ

   

<해당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구입하여 확인 후 리뷰한 포스팅입니다.>

   

요 보냉백이 뭐라고 !!! 3군데나 확인하게 만들었네요 -0-;

타요 보냉백은 모든 점포에서 파는 것이 아니니 참고하세요~!!!

   

어떤 한 점포에 보냉백을 사러 갔더니 본점에서 자기네 점포한테는

이걸 주지 않는다며 저에게 하소연을 하시더라구요 ㅡㅜ

요게 뭐라고~!!!ㅋ

   

   

<타요 보냉백> 요렇게 생겼습니다.~!ㅋ

꼬마버스 타요의 모습을 한 보냉백~!!

   

   

사이즈는 한손으로 충분히 들 수 있는 사이즈로 크기도 적당하니 베리굿~!!!

외출 할 때 우유병이나 이유식통 그리고 간식이랑 이것저것 많이 넣을 수 있겠더라구요~^^

   

   

보냉백 안에는 요렇게 맛낫 디저트 아이스크림이 잔뜩+_+

   

   

<타요백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스킷슈 3개>~!!!맛은 본인이 직접 고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롤 2개>!!

   

   

<스노우 모찌 1개>와

   

   

<쿠키샌드 1개>!!! 고르고 보니 스트로베리가 많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롤 케이크 2개>인데 요게 다 떨어져서 전 아래 걸로 받았네요 ㅋ ㅋ

근데 개인적으로 이게 더 좋은 ㅋㅋㅋ

   

   

그리하여 요렇게 맛난 아이스크림이 잔뜩 들어 있는 보냉백~!!!!

방금 아이스크림 롤을 먹으니 참!!!! 맛나네요 +_+ㅋㅋ

   

   

<타요 보냉백>은 25일부터 각 점포마다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구입하실 분들은 빠르게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