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라바링크] 라바 링크(Larva Link) 고득점 tip!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라바링크 고득점 tip을 들고 왔습니다. 

 

라바링크!! 몇 만점의 비밀!!!

 

 

1.콤보! 콤보! 콤보!                     

 

뭐니뭐니 해도 고득점의 가장 간단한 비밀은 콤보 겠죠?!

빠르게 3개 연결해서 계속 적으로 콤보를 얻는 방법이 가장 쉬울 테구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길게 연결하는 것이 더 점수를 많이 얻게 되는 듯 합니다. 기분 탓이려나요 ㅎㅎ

 

2."링크젬"을 잘 이용하자!              

 

위에서도 말했지만 고득점을 얻는 비법 중에 하나는 바로 "링크젬" 입니다.!!

아시다시피 라바링크는 링크를 하는 게임이므로 이 "링크젬"을 이용하여 무한 연결을 해주시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링크젬"은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다시한번 기능을 말씀 드리자면,

"모습이 다른 다른 젬을 같은 젬으로 쳐서 하나의 젬으로 연결"해주는 고리 같은 역활을 해주는 젬입니다. 즉, a 젬을 5개 연결 후 "링크젬"을 거쳐 b젬들을 연결시켜주는 방식입니다.

 

 

물론! 1번의 "콤보"와 "링크젬"을 이용한 되도록 많은 연결을 복합적으로 하면 고득점을 얻게 됩니다.!!

 

3.배수젬을 필수로 사자!!             

 

또하나, 고득점을 얻으려면 공짜로 얻을 수는 없겠죠?! ㅋ

상점에서 "배수젬 업그레이드"를 꼭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총 11개가 연결된  중, 5 배수 젬이 2개 있고, 거기에 링크젬까지 연결이 되어 있는 상태라면!!

이렇게되면 기본젬 점수에 5 X 5 X 3 = 75 해서 총 75배의 점수를 한방에 획득!!!+-+

 

물론!!! 콤보 플레이에 배수젬이면 대박!!이 터지는 거죠 ㅎㅎ

       기본점수 + 콤보점수 x 배수!!! = 대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