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Trans Formers) 들여다보기

 


 

[트랜스포머] 트랜스포머(Trans Formers) 들여다보기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영화로 더 유명한 트랜스포머 게임을 들여다보았습니다. 

 

 

 

트랜스포머 시작하기                                     

트랜스포머를 시작하면 "트랜스포머"를 통해 알게된 매우 친숙한

"AUTOBOT""DECEPTICON"의 표식을 보게 됩니다.

 

[DECK 선택하기]

AUTOBOTDECEPTICON 둘 중에 시작할 DECK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정의를 실현하시고자 한다면 AUTOBOT을

AUTOBOT이 평소 마음에 안드셨다면 DECEPTICON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리더 선택]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좋아하진 않지만!!

AUTOBOT을 선택!

DECK을 선택하고 나면 "리더"를 선택하게 됩니다 

 

각 리더들은 생김새가 딴 봐도  AUTOBOT 과 DECEPTICON 처럼 생겼습니다.

아무래도 정의롭게 생긴 로봇들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AUTOBOT 을.. 

조금 샤프하게 생긴 로봇들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DECEPTICON을 선택하세요!! ㅎ

 

 

 

[리더정보]

저는 AUTOBOT의 MIRAGE를 선택 했습니다.

참 착하게 생겼죠 ㅎㅎ

카드의 일러스트를 통해 로봇의 모습과 트랜스포머 답게 "차"로 변신한 모습

도 볼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플레이하기                                     

자 이제 도시를 파괴하고 있는 DECEPTICON 을 처치하러 도시로 가봅시다!! 

 

[정찰지역]

도시에 가면 정찰할 지역을 선택하게 됩니다.  

 

 

[전투]

도시를 정찰하다보면 DECEPTICON 과 마주치게 되는데, 

전투 방식은 "AUTO"는 방식은 아니고 "날라오는 미사일"을 "터치"해서  

미사일을 방어해야 합니다.

 

[카드획득]

도시를 정찰하면서 DECEPTICON 과 싸우다보면 "새로운 로봇"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보스전]

또한 도시의 끝에는 보스들이 존재하는데 이 보스들과는 "AUTO 카드전투"로 전투가 진행 됩니다.

보스의 경우 HP가 높아서 여러번 공격 & 방어를 해야 하니 전투 DECK을 잘 짜두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트랜스포머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은 편이라 카드수집이 하고 싶은 마음이 들진 않네요 ㅎㅎ

게다가.. UI 부분이 조금은 OLD해 보여서 실망한 부분도 없잔아 있는 것 같구요 ㅎ

SF 컨셉이면 좀 더 세련되게 표현 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조금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