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룰더스카이] 헬로키티 스카이 붕붕 업데이트

 


[룰더스카이] 헬로키티 스카이 붕붕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즐겼던 룰더스카이에 대한 기사를 들고 왔습니다.

 

예전 룰더스카이가 나왔을 때 한창 즐겨하던 게임인데,

 

어느 순간 인기짱인 게임이 되어 있더군요 !ㅎㅎ

 

하여 간만에 찾아본 업데이트 소식!

 

[4월 4주차] 헬로키티 스카이 붕붕, 테마파크 입구                               

 

1. 헬로키티 스카이 붕붕 & 테마파크 입구

헬로키티 스카이 붕붕과 테마파크 입구 건물이 새로 생겼다고 합니다.

완전 귀엽네요 ㅎㅎㅎ

 

입구는 레벨 20 / 붕붕은 레벨 30이니 다들 빠르게 레벨업 고고싱!!
 

 

 

 

2. 플로티아 섬 확장

 

그리고 플로티아 섬이 8단계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룰더스카이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섬이 작아서 였는데!!!

확장 소식은 정말 반갑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