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블소] 블래이드앤소울 TCG?

 


[블소] 블레이드앤소울 TCG?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있는 기사를 보고 왔습니다.! 

 

바로 블레이드앤소울이 모바일 TCG로 나온다는 소식!!^^ 

 

 

 

엔씨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게임 조직을 "모바일 게임개발센터"로 확장 하면서 "블레이드앤소울"의 "TCG" 게임을 제작한다고 하네요+_+

 

개인적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의 컨셉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아직 개발 중도 아니고 개발인원을 모집하는 단계라고 하니..아마도 내년에나 나오려나요

(내년에도 TCG가 유행하려나요 -0-ㅎㅎ)

 

여튼 꽤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 입니다. 빨리 나왔으면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