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News

[게임] 2013 올해의 게임(GOTY) <라스트 오브 어스>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지난해 최고의 게임으로 <라스트오브어스>가 꼽혔네요~+_+

 

■■ 2013 올해의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2013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이하 GOTY)에서 <라스트 오브 어스>가 꼽혔네요~!!!

<라스트 오브 어스>는 막강한 인기를 누렸던 <GTA 5>와의 치열한 접전 끝에, 전 세계 게임 웹진과 독자들이 올해의 게임을 선정하는 <GOTY>의 최고 게임으로 선출 되었다고 합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는 총 114개의 상을, <GTA 5> 는 73개의 상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라스트 오브 어스>는 매체(The critics’ Pick)로부터 89개의 상을, 구독자(The Readers’ Pick)로부터 15개의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2013년에 가장 재미있게 한 게임이고 좋아라 했던 게임이라 최고 수상작으로 꼽히니 기분이 좋네요~!!!
전 여전히 라스트오브어스2를 기대해 봅니다. ㅋ

 

잠깐~! 라스트오브어스를 아직 모르신다면 리뷰를 통해 한번 맛보세요~^^

http://guwujjang.tistory.com/244#.UsuIlPawe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