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스타] 프리즌브레이크 석호필, 커밍아웃!!!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프리즌브레이크로 스타덤에 오른 <석호필>, 본명 <웬트워스 밀러>가 커밍아웃을 했네요~!

 

사실 석호필이 동성애자라는 소문은 오래 전부터 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제는 정말 공식적으로 동성애자가 되었네요

 

석호필은 러시아의 동성애에 대한 태도에 불만을 품고 이번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리는 국제 영화제>의 공식 초청에 대해 거절을 하면서 동성애자를 선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석호필의 동성애자 상대자는 바로 <루크 맥팔레인>로 ‘브라더스 앤 시스터즈’,‘그레이 아나토미’등에 출현했던 캐나다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루크 맥팔레인은 이미 오래 전부터 다양한 유명인들과 데이트를 즐겨 동성애자로는 이미 유명한 상태로 그 동안 석호필과는 몰래 데이트를 즐겨 왔다고 합니다.

 

이제는 공개적으로 마음 편히 데이트를 하겠네요~^^

어찌 되었던 두분 이쁜 사랑? 하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