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News

[영화] 공포, 스릴러 영화 - 8월 8일 개봉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이번 주는 공포, 스릴러 영화가 많이 개봉 하네요+_+

 

■■ 페인리스 영화 정보 

 

 

 

 

장르: 공포

제작: 스페인,프랑스 ^^;;

 

고통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아이들이 외딴 병원에 격리 수용되고 시간이 흐르고,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고 백혈병 선고를 받은 저명한 신경외과 의사 다비드는 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골수이식을 받기 위해 부모님을 찾아가지만 자신이 입양아였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고, 골수이식을 위해 친부모를 찾아 나선 그는 그 과정에서 고통을 결코 알고 싶지 않았던 자신의 과거에 관련된 잔혹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 미드나잇선 영화 정보

 

 

장르: 공포    


희귀한 피부병을 앓고 있는 제이콥 그는 우연히 클럽 바텐더 메리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들의 사랑이 깊어짐과 동시에 제이콥은 점점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둘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하고, 살기 위해 인간의 피를 마셔야 하는 제이콥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 끔찍한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 러블리몰리 영화정보

 

장르: 공포

감독: 블레어윗치 감독

 

결혼 후, ‘몰리’는 남편과 함께 시골에 있는 돌아가신 아버지의 집에서 신혼생활을 시작 하지만 달콤하고 평온한 날들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남편이 일로 집을 비우는 일이 잦아지고, 홀로 남은 집에서 알 수 없는 존재의 기운을 감지한 ‘몰리’는 극심한 공포에 끊었던 마약에 손을 대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집에서 일어났던 끔찍한 어린 시절의 기억이 그녀를 잠식하기 시작하는데...

 

■■■ 베이트 영화 정보

 

 

장르: 공포


평화로운 오후, 순식간에 불어 닥친 끔찍한 쓰나미는 아름다운 해변 도시를 휩쓸어 버린다. 폐허가 된 대형 마트에서 생존자는 단 13명뿐. 이미 헤어졌던 연인과 현재의 연인, 그리고 사이가 좋지 않은 부녀, 마트에 침입했던 강도와 경찰까지, 저마다의 사연이 있는 그들을 미끼로 노리는 포식자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 페이퍼보이:사형수의 편지

 

 

장르 :스릴러

출연: 니콜키드먼

 

1969년 미국 남부 플로리다, 순수한 청년 잭(잭 에프론)은 지역 신문사 발행인의 아들로 대학에서 쫓겨난 후 고향으로 돌아와 신문 배달을 하고 있다. 잭의 우상이자 신문기자인 형 워드(매튜 맥커너히)는 보안관 살인 혐의로 수감된 사형수를 취재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기자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온다. 
워드는 매력적인 사형수의 열성팬 샬롯(니콜 키드먼)과 사형이 확정됐지만 결백한 악어 사냥꾼 힐러리 반 웨터(존 쿠삭)를 구할 계획을 세운다. 이 계획에 샬롯의 매력에 빠진 잭이 합류하게 되면서 사건의 진실과 이들의 관계가 얽히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