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사회] 강남역 사당역 일부 침수?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비가 많이 오니 역시나 강남역 사당역 침수 이야기가 들려오네요!

 

22일 새벽부터 이어진 중부지방 국지성 폭우로 오늘오전 서울 강남역과 사당역 인근 일부 지역이 침수되었다고 합니다.

 

강남역 인근 도로에 물이 차올라 일부 차량은 물에 잠겨 운행을 멈추는가 하면, 하수구에서는 빗물이 역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만 9시에 제가 근처에 가게 되서 본 결과 음...강남 거리(강남-신논현 / 강남-역삼 방면)는 괜찮네요..(아래 사진)

 

 

 

사당역은 1번 출구를 포함, 역사 인근 일부 지역의 침수가 발생했고 청계천과 도림천 등 서울 시내 주요 하천 보행자 통행이 통제, 오전 7시 30분을 기해 잠수교 보행자 통행도 전면 통제되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