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IOS] Rushing Alice : 윈드러너 업그레이드판!

 

[IOS] Rushing Alice : 윈드러너 업그레이드판!

 

 

러너 게임 중에 최근 가장 재미 있게 한 Rushing Alice 입니다.

제목에 한문이 있는 걸 보면,, 아마도 중국에서 만든 게임 같기도 하네요

 

그래픽은 아래 보이듯이 이쁜 편입니다.

소녀향이라고 할까요~!!개인적으로는 러너 게임 중에서도 그래픽이 이쁜건 오래 하게 되더라구요^^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들을 보게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게임 맵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기본에서만 했네요 ㅎㅎ

나머지는 인게임 머니로 구입해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만

스킬 업그레이드로 돈을 다 써버리는 바람에..기본으로만~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와 같이 조작에 대한 설명이 진행 됩니다.

게임 조작은 2가지 버튼만 조작하면 됩니다. "점프"랑 "러쉬"...

점프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는데

점프 1번: 기본 점프

점프 2번: 이중 점프

점프 3번: 날아다니기?

가 됩니다.

러쉬의 경우는

달리기를 하다보면 앞에 "박쥐"나 "가시 나무" "철기사"가 앞을 가로 막는데

해당 것들을 넘어트리고 지나가기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딪혀서..사망 ㅡㅜ

박쥐는 부딪히지는 않지만 소중한 돈을 훔쳐가기 때문에 박쥐가 나타났을 때도

러쉬로 몸통 박치기(러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러너를 하다보면 아래와 같이 백조를 타고 무적 진행을 하게 되기도 합니다.!^^

스킬 업그레이드 중에 백조를 타는 시간을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니 꼭 업그레이드 하시길!!

 

열심히 달리고 나면...아래와 같이 결과 창을 볼 수 있는데..

꽤 오래 달려도 거리는 별로 되지 않는... ㅡㅜ

윈드러너랑은 다르게 기본적인 속도가 느리다 보니 거리는 그렇게 많이 되지는 않습니다.

 

메뉴에 있는 daily 는 1 캐쉬를 사용해야 지만 데일리 보상을 진행 할 수 있는데

러너한 거리에 따라서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다지 좋은 보상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메뉴의 "상점"에 가면 아래와 같이 이쁜 코스튬을 살 수 있습니다.~!!

 

이쁘네요~!ㅎㅎ 중국 게임을 증명하듯이? 제일 처음에 나오는 의상이 중국 삘 의상~

 

 그래픽이 여성틱 해서 남성분들은 아마도 잘 안하겠지만

나름 할만한 게임 입니다. ㅎㅎ

자신의 스킬들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하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러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해볼만 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