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IOS] Jurassic Park: The Game

 

<Jurassic Park: The Game>

원래 영화로 먼저 나와 인기를 끌어서 게임으로 제작하는 게임들은 원래 잘 하지 않는데..

쥬라기 공원을 좋아해서인지 ㅎㅎ 쥬라기 공원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1편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해볼 수 있는데,

2,3, 4편은 역시나 유료로 사서 해야 하더군요 ㅡㅜ

but 모바일이라 플레이가 좀 불편한 것 빼고는 엑박이나 스팀 등에서는 3만원 정도에 파는 걸 다운 받

아서 하느니...3달라씩 하는 2,3,4 편은 추가로 구매해서 하는게 낫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전 모바일로부터 접근해서 그런지 모바일 게임치고 그래픽이 훌륭하고

나름 재미 있게 했는데..ㅎㅎ 알고 보니 미국 2011년 실망작 top 10중 5위안에 든다더군요 ㅡㅜ

어찌 되었던 전 재미 있게 했기 때문에 +_+ㅎㅎ

게임의 진행 방식은 "스토리" 기반으로 진행 됩니다.

컷신이 한 70%를 차지하고 나머지 한 30%가 플레이로 구성 되는 듯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 때는 모바일이다 보니 "터치" 방식으로 진행 되며,

1.화면은 여러번 빠르게 터치하거나

2.방향대로 그어주거나

3.화면을 빠르게 여러번 그어주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개인적으로 전 터치 방식의 게임을 좋아하지 않기에..ㅡㅜ (인식이 잘 안되는것 같은..)

꽤 여러번 죽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죽어도 다시 하면 되기에...그다지 죽음에 대한 부담감은 없습니다 ㅎㅎ

 

 

 

 

위의 방식 외에도 아래와 같이

퍼즐을 푸는 것처럼 한 장소의 여러 군데를 조사 & 조작해 가면서

게임을 진행시키거나

 

쥬라기 공원을 애초에 좋아했고

영화 쥬라기 공원과 큰 흐름, 중요한 장소, 사건들은 비슷한데

다른 스토리로 게임이 진행이 되니

기존 쥬라기 공원 영화와 비교해 가는 맛도 있고 해서 저는 재미있게 한 듯 합니다.^^

비도 추적 추적 오고 어두 컴컴하겠다 나머지 2,3,4 편도 해야겠습니다. ㅎㅎ

ps3나 xbox로 하고 싶지만 ㅡㅜ 둘다 판매가 되지 않고 있네요 ㅡㅜ

ps쪽은 온라인 스토어가 중지 되기도 했고..쓸쓸..

마지막은 1편에서 가장 무서웠던 공룡으로 샷 ㅋㅋ

 

 

'Game Review > SNG/퍼즐/기타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TIny Sheep  (0) 2013.04.03
[IOS] 스몰스트리트  (0) 2013.04.03
[IOS] Fluff Rescue :동물병원  (0) 2013.04.03
[IOS] pet town  (0) 2013.04.03
[IOS] snoopy's street fair  (0) 2013.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