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게임] 전설의 돌격대 <합성>으로 키워보자~!

 


 

■■■ 전설의 돌격대 <합성>으로 키워보자~! ■■■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전돌 <합성>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전돌에서 영웅을 키우는 방법은 여러 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합성>!!!!

합성은 <팀관리>에서 영웅을 선택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합성을 하기 위해서는 <+5 강화>인 영웅들만 가능하며,

<30레벨>이어야 합니다.

   

   

팀에 배치가 되어 있는 상태면 합성이 되지 않으니, <팀 해제>를 우선 해주세요~!

   

   

합성을 <+5 강을 한 영웅끼리>합성이 가능하며,

소모되는 비용은 <없습니다.>ㅋ

   

워낙 합성을 할 수 있는 조건이 까다로우니 ㅜㅜ

   

   

   

영웅을 합성을 하면 <한단계 높은 등급의 영웅>을 획득 할 수 있게 됩니다.

저는 <시프>가 나왔네요 +_+

   

   

4성 영웅들을 합성하여 얻은 5성 영웅 시프~!

1단계부터 다시 키워야 한다는 ㅎㅎㅎㅎㅎㅎ

   

   

1레벨부터 다시 키워야 하지만 저희에겐 <그로우>가 있는 사실~!!!ㅋ

그로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http://guwujjang.tistory.com/category/Game%20Review/SNG/퍼즐/기타류#.VDaGWmdZpU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