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Kobe

[Kobe] 코리아베이비페어 홍보대사(서포터즈) 7기 마무리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드디어 코베팩을 수령 받음으로써 코베 서포터즈 활동이 정말 종료 되었네요~!

   

■■■ 코리아베이비페어 홍보대사(서포터즈) 7기 마무리

   

지난 3월초부터 4월까지 약 2달여간 활동했던 코베 홍보대사 7기가 종료 되었습니다.

2개월간 꾸준히 미션을 수행하면서 뿌듯하기도 했고 유익하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코리아베이비페어의 정보를 사전에 알 수 있었고 또한 꼼꼼히 확인 하다보니

실제 코베에 가서도 각종 행사들을 쉽게 참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코베가서 큰 선물에 당첨도 되었구요 ㅎㅎ!!

그리고 열심히 활동했다고 지난 5월 초 <코베팩>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한 박스가 왔네요~+_+

이사한 집으로 들고 오느라 무거워서 죽는 줄 알았네요 ㅎㅎ

   

   

상자를 오픈해 보니 몬가 각종 유용해 보이는 물건들이 한 가득~~~+_+

   

   

.요로코롬 쫙 펼쳐 보았습니다.

아기가 태어나면 가장 유용하게 쓰일 <하기스 기저귀>와 <물티슈>들 그리고

<이유식 수저세트><뽀로로파크 입장권><신생아 세탁세제><유아용 크림><다우니 섬유유연제>

<유아용 칫솔><아이책자><핸드크림과 립밤><임산부 크림> 등등 정말 푸짐하게도 왔습니다.~!

   

한화 아쿠아리움 티켓이 뽀로로파크 티켓으로 변경되어 아쉽긴 하지만 ㅡㅜ ㅎㅎ

   

   

뿌듯했던 활동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다시 참여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