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Kobe

[Kobe] <코리아베이비페어><임신출산박람회>유명 유모차 체험기회부터 사은품 가득한 프라젠트라 상품까지~!!

 


 

안녕하세요 . [7기 코베임신출산 홍보대사] 구우짱입니다.

드디어 <코리아베이비페어><임신출산박람회>가 열리는 4월이 시작 되었습니다.

벚꽃도 활찍 피고 날씨도 좋아지고 있어서 점점 기대되네요~!! ㅎㅎ

   

■■■ 유명 유모차 체험 기회부터 사은품 가득한 프라젠트라 상품까지~!!

 

 

눈으로만 보았던 ryan유모차, 푸쉬카, carro웨건 실컷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코베에서 유명 유모차와 푸시카를 대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비싼 ryan유모차, 푸쉬카, carro웨건를 대여해 준다고 하니 ㄷ ㄷ

역시 코리아베이비페어 답습니다. ㅎㅎ

   

대여장소: 제2전시장 9홀입구 앞 유모차 대여소

대여물품: ryan유모차, 푸쉬카, carro웨건

대여방법: 신분증 지참

   

신분증만 들고 가면 대여해 줄 수 있다고 하니 참 쉽죠?!!!

저는 개인적으로 웨건에 눈이 가네요 +_+

평소 길가다가 간혹 보이는 웨건!!!!얼마일까 궁금해서 검색해보고는 허걱~! 했었는데

체험해볼 기회가 생기다니~~!!!

   

놓쳐서는 안 될 듯 합니다.

특히나 웨건 같은 경우는 공간도 넓어서 코베에서 받는 다양한 사은품들을 편하게

싣고 다닐 수 있을 듯 하여 1석 3조랄까요?!!!! ㅋㅋ

   

   

얼마남지 않은 코베 사전등록하기~!!!!!서두르세요~!!!

   

그리고 이제 <코리아베이비페어>의 사전 등록 이벤트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무료로 코베를 갈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등록하러 고고~!!!

   

사전등록이벤트 기간: 2월 3일 ~ 4월 18일

신청 방법: 1.코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2.페어플 다운 앱을 통해 사전 등록

사전등록 하러 가기: http://cobe.co.kr/bbs/board.php?bo_table=kobe_event&wr_id=2

   

사전 등록을 하면 <경품>도 준다고 하니!!!

무료로 코베 입장도 하고 공짜로 경품도 타고^^

   

혹시 또 누가 압니까~제가!! <브라이텍스 갤럭시 카시트>를 탈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_+

아니면 <알집매트>라도………..ㅋㅋ

   

   

튼살이 걱정되신다면~!!! 코베에서 프라젠트라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임신해서 갑자기 살이 찔 경우 튼살을 피할 수 없죠?! ㅠ ㅠ

저도 그래서 요즘 샤워할 때마다 로션과 튼살 크림들을 열심히 발라주고 있는데요.

   

코베에서 <튼살 판매 1위의 브랜드인 프라젠트라> 제품을 대박 할인해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해서 눈길이 확 가네요 +_+

   

오직 2014년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 박람회에서만 주어지는 전시장 특별 할인~!

프라젠트라 신제품인 <벨리 시리즈> 및 <레볼루션 시리즈><베이비 시리즈>까지~!

   

임산부들의 필수 크림인 튼살 크림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프라젠트라 매장을 방문만해도 <베이비로션>과 <부직표 가방>을 준다고 하고,

또한 상품을 구입할 경우 <상품권>과 <프라젠트라 인테시브 크림>그리고

<베이비 스킨 케어 시리즈>를 지급해 준다고 하니, 이게 1석 몇조인가요 ㅎㅎㅎ

   

베페가서 프라젠트라로 튼살도 잡고 푸짐한 사은품들도 잡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