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Baby News

[뉴스] 2014년 영유아 브랜드 선호 순위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최근 <베이비뉴스>에서 조사한 <2014년 영유아 브랜드 선호 순위>입니다.

   

1.유모차 부분

유모차는 역시 <스토케>가 1위네요 +_+ 그 뒤를 이어 리안과 퀴니~!!!

<리안>이 2위라니 조금 의외의 결과?!!!

   

2.분유

분유는 선호 1위<남양유업>!!! 임페리얼의 파워일까요 ㅎㅎㅎ!!

   

   

3.카시트

카시트 1위는 <다이치>!!요새 유아 프로그램을 보면 <다이치> 많이 나오던데..

1위를 차지 했네요~!!

   

4.스킨케어

건조한 가을에 빼 놓을 수 없는 스킨케어~!!! 1위는 <무스텔라>!!!!

2위는 <아토팜>!!!요 2개 업체는 여전히 부동의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5.아기띠

아기띠 선호 1위는 엄청난 인기로 <에르고 베이비>가 차지했네요!!

엄청난 지지 ㅎㅎ!!!

   

   

6.이유식

이유식은 고만고만하지만 1위는 <베베쿡>!! 아마도 이유식은 다들 직접 만들어서

먹여서 그런 듯 합니다. 전 차라리 이유식 기기 순위가 더 궁금하네요 ㅎㅎ

   

7.기저귀

기저귀 선호 1위는 <하기스>!!!하기스 역시 엄청난 인기네요 ㅎㅎ

부동의 하기스!!!

   

8.물티슈

그리고 최근 이슈가 한번 터졌던 물티슈~!!!

물티슈 1위는 여전히 <몽드드>네요~!!! 그 뒤를 이어 하기스~!!

   

   

선호 순위가 예전과 달라진 부분도 있고 부동인 것들도 있네요!ㅋ

다음번 순위는 어떻게 달라질지~!!^^

<출처: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