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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Review/헬로히어로

[게임] 헬로히어로 <밸런스 조정 및 추가> 업데이트 - 2014년 6월 17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헬로히어로가 간만에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네요

   

■■■ 헬로히어로 <밸런스 조정 및 추가> 업데이트 - 2014년 6월 17일

   

1.밸런스 조정 및 추가

   

- 타임어택 입장 가능 레벨이 6으로 하향

- 스태미나 소모를 통해 길드 포인트를 누적할 수 있도록 변경

- 길드 레벨 5 이후 길드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가 증가

- 레전드 등급의 영웅 밸런스 조정

   

   

2.일반 난이도 후반부와 어둠 난이도 미션 상향

   

- 어둠 난이도의 녹색 깃발 미션은 3스테이지로 구성, 보다 높은 영웅 경험치 획득 가능

- 어둠 난이도의 보라 깃발 미션은 2스테이지로 구성, 추종자 보스가 많이 등장

- 어둠 난이도의 붉은 깃발 미션은 1스테이지로 구성, 영웅 획득 확률 및 높은 영웅 등급 획득 확률이 높음

일반 미션을 통한 에픽 영웅 획득은 붉은 깃발 미션에서만 가능

- 미션 배치가 수정됨에 따라 보상으로 획득하는 영웅의 종류 또한 조정

   

   

3. 현상수배 관련 조정 및 추가사항

   

- 현상수배는 일반 난이도 '이상한 가시고원'부터 등장하도록 변경 (기존 버려진 전진기지부터 등장)

- 일부 현상수배의 난이도가 다소 상향

- 난이도별 현상수배 소모 스태미나 값이 1씩 하향 (일반 난이도: 3, 어둠 난이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