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Baby Review

[리뷰] Cybex Solution Q-Fix(싸이벡스 솔루션 큐-픽스) 카시트 개봉기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아기다리고기다리던 Cybex Solution Q-Fix(싸이벡스 솔루션 큐-픽스)가

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_+

   

■■■ Cybex Solution Q-Fix(싸이벡스 솔루션 큐-픽스) 카시트 개봉기

   

지난 5월 코베 가서 반해버렸던 Cybex Solution Q-Fix(싸이벡스 솔루션 큐-픽스) !!!

제가 이걸 갖는 행운을 얻게 될 줄이야~럭키~♡

큐-픽스만 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ㅎㅎ

그리하여 드디어 받은 큐-픽스 개봉기~!!!!

   

드디어 개봉해보다~! 싸이벡스 솔루션 큐-픽스!!!

   

두근두근 마음으로 상자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상자의 옆모습이 얇아서 놀랬는데,

   

   

요로코롬 쏙쏙 잘 들어가있어서 얇았나봐요 ㅎㅎ

   

   

하나하나 꺼내서 구성품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총 6가지 구성품>

-등받이

-의자

-측면보호대

-연결고리

-한국어 설명서

-세계국어 설명서

   

세계로 판매되는 물품인 만큼 여러 나라의 언어로 된 설명서도 있더라구요~오호 ~+_+

   

   

구성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제가 받은 <Storm Cloud> 컬러의 등받이~!!

머리 부분에 <Cybex> 로고가 이쁘게 박혀져 있구요~!!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펄느낌이 나서 굉장히 고급 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이 색을 받아 보기 전까지는 대표 모델인 주황색이 끌렸었는데, 막상 <Storm Cloud>색을

보고 나니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오랫동안 보아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떄가 잘 타지 않을 것 같아서도 좋구요 ㅋㅋ

   

   

의자쪽은 등받이와 어울리게 검은색으로 되어 있었구요~!

   

   

설명서는 등받이 뒤쪽에 살짝 꽂혀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어디 있는지 몰라서 살짝 쿵 당황했지만~뒤쪽에 꽂혀있는 것을 보고 당황 끝~!

   

   

큐-픽스 카시트 조립해보자~!!!!

   

우선 <의자>와 <등받이>를 조립하면 아래와 같이 90%는 완성~!!!

참 쉽죠?!!ㅋ

   

   

그리고 두번째로 <측면보호대>를 양사이드에 끼어주세요~!

끼울 때는 살짝 위에서 아래로 끼어 맞추시면 됩니다.

   

   

측면보호대까지 끼우면 100% 완성~!!ㅋ

2단계로 조립이 완성 됩니다. ㅎㅎ

뒤쪽엔 따로 조립할 것은 없구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ㅎㅎ

   

   

   

그리하여 완성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짜잔~!!!!!

한 고급 + 한 뽀대 하지 않나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싸이벡스 솔루션 큐-픽스의 상세 기능들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Cybex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고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