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LOL,리그오브레전드

[게임] LOL 업데이트 내역 - 2014년 5월 29일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5월 29일 업데이트 내역 입니다.

이번 주는 챔피언들 패치위주로 진행 되었네요~!

   

■■■ LOL 업데이트 내역 - 2014년 5월 29일

   

챔피언

   

말자하

   

R - 황천의 손아귀

마나 소모: 150 ⇒ 100

 

 


 

블리츠크랭크

   

Q - 로켓 손

마나 소모: 120 ⇒ 100

   

R - 정전기장

마나 소모: 150 ⇒ 100

 

 


 

소라카

   

Q - 별부름

피해량: 60/95/130/165/200 ⇒ 40/65/90/115/140

보조 효과: 별부름으로 적을 적중시키면, 은하의 축복 재사용 대기시간이 5/6.25/7.5/8.75/10% 줄어듭니다.⇒ 5/8/11/14/17%

   

E - 마력 주입

신규마나 소모: 적에게 시전 시 전 레벨 공통 50

   

 


 

우디르

   

E - 곰 태세

사용성 개선: 우디르가 대상을 기절시키면, 해당 적에게 기절 효과가 다시 적용 가능해질 때까지 남은 시간이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초가스

   

R - 포식

사거리: 150 ⇒ 175

시전 시간: 0.5초 ⇒ 0.25초

 

 


 

카직스

   

E - 날개 진화

버그 수정: 날개 진화를 선택하면 도약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24/22/20/18/16 ⇒ 22/20/18/16/14

   

 


 

판테온

   

R - 대강하

일관성 강화: 판테온이 완전히 착지하기 전에 스킬을 시전할 수 없도록 수정됐습니다.

버그 수정: 대강하 스킬을 통해 피해량이 적용되는 시점이 스킬 애니메이션과 일치하도록 수정됐습니다. 적 팀에게 피해 범위가 표시되는 시점으로부터 피해를 입히는 시점까지의 시간은 변함이 없으나, 시각적으로는 판테온이 기존보다 0.5초 늦게 착지하게 됩니다.

   

약간의 변경 및 버그 수정

   

나미

   

Q - 물의 감옥

버그 수정: 물의 감옥으로 군중 제어기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설계된 몇몇 스킬을 방해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예: 자르반 4세의 대격변, 말파이트의 멈출 수 없는 힘)

   

 


 

렝가

   

W - 전투의 포효

버그 수정: 툴팁에서 의미가 혼동될 수 있는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한국 서버 한정) 일반 스킬 공격을 방어하며 ⇒ 일반 스킬들로부터 방어력을 증가시키며

 

 


  

세주아니

   

Q - 혹한의 맹습

버그 수정: 혹한의 맹습으로 매우 큰 적 챔피언과 충돌했을 때 돌진은 멈추지만 적이 공중에 뜨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포식 6중첩 쌓은 초가스, 추가 체력이 매우 높은 자크, 룰루의 급성장 스킬이 적용된 챔피언이나 체중 관리에 실패한 챔피언 등)

   

 


 

징크스

   

Q - 휘릭휘릭

버그 수정: 툴팁에서 의미가 혼동될 수 있는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한국 서버 한정) 한 번 변환할 때 중첩이 1회 소모되며 ⇒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짐

   

뒤틀린 숲 및 수정의 상처

 

쌍둥이 그림자

신규기본 지속 효과: 이제 은신 상태인 덫(티모의 유독성 함정, 샤코의 깜짝 상자 등)을 탐지합니다.

   

뒤틀린 숲

 

포탑

중요피해량 증가: 포탑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이제 소환사의 협곡 포탑과 공격력이 같습니다.)

피해량: '가열 중' 지속 효과에 따른 피해량 증가율이 늘어납니다. 공격 당 20% ⇒ 공격 당 25%

추가: '가열 중' 지속 효과에 의한 피해량 최대 증가율이 늘어납니다. 최대 60% 증가 ⇒ 최대 75% 증가

방어: 적 미니언이 주위에 있을 경우 포탑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150 ⇒ 75 만큼 낮아집니다.

 

 


 

중립 몬스터

골렘 체력: 850 ⇒ 1250

꼬마 골렘 체력: 550 ⇒ 500  

거대한 늑대 체력: 650 ⇒ 1150

늑대 체력: 430 ⇒ 400  

망령 체력: 550 ⇒ 1000

하급 망령 체력: 380 ⇒ 350

   

편리한 팀 구성

이제 편리한 팀 구성으로 치른 게임의 승리/패배 횟수가 일반 게임 전적에 합산됩니다.

이제 편리한 팀 구성에서도 팀장이 팀원들에게 친구 초대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