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5월 13일 업데이트 내역 입니다.
정글 사냥꾼들에 대한 패치와 프로 대회를 위한 패치가 진행 되었네요~!
■■■ LOL 업데이트 내역 - 2014년 5월 13일
챔피언 관련 패치
프렐요드의 심장 브라움이 정의의 전장에 곧 합류합니다
Q - 술통 굴리기
신규보조 효과: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시야를 밝힙니다.
범위 표시: 실제 스킬 반경에 가깝게 시전 표시 크기를 줄였습니다.
W - 취중 분노
버그 수정: 와드를 맞힐 때 강화 효과가 소모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술통 폭발
사거리: 1050 ⇒ 1150
범위 표시: 실제 스킬 반경에 가깝게 시전 표시 크기를 줄였습니다.
R - 얼음 무덤
신규보조 효과: 적 챔피언이 스킬에 맞아 기절하는 즉시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즉, 돌진, 점프 등의 이동을 멈춥니다.)
버그 수정: 스킬을 시전하자마자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던 버그를 수정해 시전이 완전히 끝난 후 적용하도록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화강암 방패
재생성 속도: 전 레벨 공통 10초 ⇒ 10/8/6초 (1/7/13레벨)
W - 난폭한 일격
마나 소모량: 50/55/60/65/70 ⇒ 25
Q - 한 발에 두 놈
신규첫 명중 시 주문력 계수: 0.35
신규두 번째 명중 시 주문력 계수: 0.50
기본 지속 효과 - 전장의 군가
피해량: 6/8/10% (1/7/13레벨) ⇒ 전 레벨 공통 10%
동일 대상에 대한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6초 ⇒ 10/8/6초 (1/7/13레벨)
W - 황금빛 방패
마나 소모량: 45/50/55/60/65 ⇒ 전 레벨 공통 30
Q - 무의 구체
마법 보호막: 40/80/120/160/200 (+0.8 주문력) ⇒ 40/70/100/130/160 (+0.3 주문력)
Q - 공포 감지/갈고리 진화
고립 기준 반경: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에서 350 ⇒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에서 500
신규게임플레이: 대상의 고립 여부를 판단할 때 포탑도 아군으로 간주합니다.
R - 공허의 습격/활성 보호색 진화
은신 연속 시전 시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2초
약간의 변경 및 버그 수정
일반
버그 수정: 구 버전 그래픽 카드에서 발생하던 그래픽 문제를 다수 해결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강력한 일격
버그 수정: 같은 대상에 재사용할 때의 대기시간이 잘못 표시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12초 ⇒ 9초)
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포식자
버그 수정: 기본 스킬의 첫 레벨업 직후에 강화된 스킬을 써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Q - 포악함
/강화된 포악함
버그 수정: 추가 피해에 이제 생명력 흡수가 적용됩니다.
뼈이빨 목걸이
버그 수정: 장신구를 바꾸면 중첩된 추가 효과가 사라지던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W - 피의 웅덩이
버그 수정: 블라디미르가 피의 웅덩이 상태에서 기절 및 속박 당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버그 수정: 치유량을 정확히 나타내도록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12.5% ⇒ 15%)
R - 단결된 의지
버그 수정: 단결된 의지가 가끔 저절로 취소되는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R - 살아있는 곡사포
신규보조 효과: 시전 아이콘에 카사딘의 균열 이동처럼 마나 소모량이 표시됩니다.
버그 수정: 사거리를 정확히 표시하도록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1400/1700/2000 ⇒ 1200/1500/1800)
일반
추천 아이템: 이제 장신구도 포함합니다.
음성: 상황에 맞는 음성이 나오지 않던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매복
버그 수정: 트위치가 은신을 시작하면 매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는 듯이 표시되다가 은신 효과가 사라지면 실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파바바박
버그 수정: 가끔 파바바박으로 포탑에 치명타가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장난치기/재간둥이
버그 수정: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기절 및 속박 당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리글의 랜턴
버그 수정: 리글의 랜턴의 게임 내 툴팁에 야생의 섬광이 풀려나는 제한이 잘못 표시된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25마리 ⇒ 30마리)
소환사 주문
삭제-고통스러운 상처 치료: 치유 감소 효과를 없앱니다.
그래픽 업데이트
게임 진행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멋지고 심미적으로도 뛰어나게 업그레이드 중입니다.
-점멸의 파티클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총명의 파티클과 음향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정화의 파티클과 음향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탈진의 파티클과 음향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부활의 파티클과 음향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프로필 화면 소환사 주문 탭의 스크린샷을 최신 변경 사항을 반영해 업데이트했습니다.
아이템
마드레드의 갈퀴손
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몬스터에 60의 추가 피해 ⇒ 몬스터에 50의 추가 피해
리글의 랜턴
신규보조 효과: 야생의 섬광 업그레이드에 킬과 어시스트 수가 반영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몬스터에 100의 추가 피해 ⇒ 몬스터에 75의 추가 피해
야생의 섬광
고유 지속 효과 - 무력화: 몬스터에 100의 추가 피해 ⇒ 몬스터에 75의 추가 피해
삭제체력 회복 효과: 중첩 수에 비례해 기본 공격 시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삭제업그레이드 시 능력치 향상: 리글의 랜턴에서 야생의 섬광으로 변할 때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공격력: +15 ⇒ +12
공격 속도: +35% ⇒ +30%
그래픽: 파티클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위협(어그로) 표시
미니언 및 몬스터 위협 표시: 주황색 테두리 선 ⇒ 체력 바 위의 애니메이션 아이콘
삭제챔피언 위협 표시: 주황색 테두리 선
소환사의 협곡
장신구
시작 시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30초
드래곤
팀 전체 골득 획득량: 125골드 ⇒ 145골드
포탑
신규요새화: 이제 모든 외곽 포탑에 요새화가 적용됩니다. (하단 공격로 외곽 포탑에 신규 도입)
요새화 피해 감소 효과: -20 ⇒ -30
요새화 지속 시간: 480초 ⇒ 420초
소환사의 협곡과 뒤틀린 숲
정글
버그 수정 몬스터 최대 체력 기준으로 피해를 입히는 스킬의 피해량이 실제 최대 체력 대신 기본 체력 기준으로 계산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게임 중후반 피해량이 상향됩니다)
수정의 상처
쓰레쉬가 수정의 상처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상향한 후, 이 맵에서 쓰레쉬가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방어 아이템 없이도 방어력이 400에 육박할 정도로 말이죠.
기본 지속 효과 - 지옥살이
영혼 중첩 효과: 유닛 하나당 영혼 4개 ⇒ 유닛 하나당 영혼 2개
리메이크된 카사딘이 다른 맵에서도 좀 더 활약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R - 균열 이동
재사용 대기시간: 9/8/7초 ⇒ 9/7/5초
충전 속도: 1/9/14레벨 마다 +1
충전 한계: 2 (저장할 수 없을 경우 14레벨에서 충전은 사라짐)
보조 효과: 부활 시 잠시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고양이과 동물: 렝가의 뼈이빨 목걸이에 영혼의 닻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봇 AI
-이제 중급 수준의 봇을 사용자 설정 게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 모든 봇을 초급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신규 플레이어가 게임마다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AI 상대 협동 플레이 모드의 초급 수준 봇 챔피언들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중급 수준의 봇은 공격과 방어 모두에 점멸 주문을 사용합니다.
LoL 클라이언트
차단 기능
-게임 종료 화면의 "사용자 차단" 버튼은 삭제됐습니다. 이제 비매너 행동을 하는 플레이어를 차단하려면 소환사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메뉴에서 "사용자 차단"을 클릭하면 됩니다.
-게임 중 플레이어를 차단할 때는 확인창이 표시됩니다.
편리한 팀 구성
-개인으로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원하는 조건을 선택할 때 현재 수요가 큰 역할/포지션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2014년 5월 14일 07:55에 적용되었습니다.)
-혼자 참여하는 플레이어의 예상 대기 시간이 더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매칭 알고리즘을 개선했습니다.
-게임 종료 후 화면에 "한번 더 플레이" 버튼을 추가해 팀장이 자동으로 같은 팀원을 새로운 편리한 팀 구성 로비에 초대할 수 있게 했습니다.
-초대장에 "클래식" 대신 "편리한 팀 구성"이라는 문구가 들어갑니다.
상점 신규 상품
-아래의 챔피언과 스킨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All-Star 2014 와드스킨이 2014년 5월 20일 17:00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됩니다.
출시 예정 스킨
4.7 패치 기간 중 다음 스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Game Review > LOL,리그오브레전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LOL 스킨 할인 <약탈자 녹턴> 노란 녹턴도 멋찜~! (0) | 2014.05.15 |
---|---|
[게임] LOL 스킨 할인 <도살자 우르곳> (0) | 2014.05.15 |
[게임] LOL 스킨 할인 <엉클샘 라이즈> 귀요미 라이즈? (0) | 2014.05.13 |
[게임] LOL 스킨 할인 <한복 아리> 한 때 최고의 인기 아리~! (0) | 2014.05.13 |
[게임] LOL 스킨 할인 <하이 눈 트위스티드 페이트> (0) | 201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