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Kobe

[Kobe]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 미리 보기

 


안녕하세요 .

[7기 코베임신출산 홍보대사] 구우짱입니다.

   

■■■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 미리 보기

   

다음달이 기다려지게 만드는 <코리아베이비페어>에 대해 사전에 미리 살짝 들여다보았습니다.

일단 지난 코리아베이비페어는 어땠는지 우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지난 6회 코베 임신출산전 다시보기

   

인기를 반영하듯 입구에서부터 엄청 많은 인파들이 입장을 위해 줄을 서 있네요~+_+

   

   

안에 들어가니 여긴 또다른 줄이..바로바로 코베의 묘미~!!!!

공짜 <경품>을 받기 위한 줄~~!!!매우매우 즐거운 줄이죠?!!!^^

   

코베의 묘미는 그냥 구경만 가도 <두 손 무겁게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점~!!!

   

   

   

쭉 둘러보니 유아용품들인 각종 유모차, 카시트 등부터 우리 아이들을 위한 각종 건강식, 식품

그리고 학습을 위한 것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코베를 퇴장할 때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는 <경품>까지 꼭!꼭! 챙겨서

집으로 향한다는~~~+_+

   

이번 7회 때도 정말 다양한 경품들이 기다리고 있겠죠?! +_+

7회 사전등록 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kokou2.blog.me/10187084997

   

   

7회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박람회에서 달라지는 점은??

   

지난 6회 때 사진들을 쭉 보니 조금 아쉬워 보이는 부분은…

각 브랜드 부스들이 조립식으로 간단하게 설치되어 있다 보니, 무슨 시장 같기도 하고..

부스별로 좁아 보이기도 하고 이래저래 불편해 보이는 것 같네요~ㅎㅎ

   

실제로 부스도 좁아 보여서 제품을 보려면 다른 사람들과 다닥 다닥 붙어서 보거나 뒤에서

보기만 하다가 지나쳤을 것 같네요~! (동대문 옷시장 같은 느낌??)

   

   

   

하지만~!!!! 4월에 열릴 7회 코베 임신출산박람회에서는 기본 부스가 좀 더 <고급 스러워 지는 것>

같습니다. 이전과 다르게 조립형이 아닌 <아크릴>로 전부 설치가 되는 모양이네요~!

   

아크릴로 설치가 된다면 좀 더 <넓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천천히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질 듯 합니다.

   

아크릴로 설치하고 보니 너무 깔끔해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ㅋ

코베에 출전하는 브랜드 업체들 제품들도 부스 효과 때문에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일 듯 합니다.

   

   

   

   

점점 나아지는 코베를 보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6회 보다 7회가 모든 면에서 나아지고, 편리해지고 쾌적해져 있겠죠?!

빨리 4월이 되어 전시회에 구경 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