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LOL,리그오브레전드

[게임] LOL 헥사킬 모드 - 소환사의 협곡 6:6 모드 도입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에 <헥사킬>을 만들어 주는 <6:6>모드가 21일 추가 된다고 하네요~!!

   

■■■ LOL 헥사킬 모드 - 소환사의 협곡 6:6 모드 도입

   

돌아오는 21일 소환사의 협곡에 양 팀 챔피언이 1명씩 추가 된 <6:6>모드가 새롭게 도입 된다고 합니다.

기존 5명을 모두 쓰러뜨리면 되는 펜타킬을 넘어서 6명을 죽이면 <헥사킬>이 달성 된다고 하는데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는 "한국에는 21일에 추가될 예정이며, 이번에 도입되는 헥사킬 모드는 이전에

선보인 '단일 챔피언 모드(한 팀에 속한 5명이 똑같은 챔피언을 골라 게임을 진행하는 것)'과 같이 실

험적인 것이다","헥사킬 모드 역시 임시적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아직 정식 도입이 결정되지는 않았다"

라고 했다고는 합니다.ㅋ

   

6:6 모드가 되면 <더블 정글러>나 혹은 <정글 서포터>가 많이 활용 될 것이라고 예상 하고 있는데요

더블 정글러는 기존에도 간혹 하긴 했습니다만 ㅎㅎ

정글 서포터는 기대되네요 ㅋ 서포터만 하는 저로서는 현재 가끔씩 너무 치열한 서포터 ㅠ ㅠ ㅎㅎ(칼픽..ㅋ)

   

혹은 <서포터가 탑에 고정>적으로 붙거나 혹은 <투미드>가 활성화 될지도 모르죠~ㅋ

여튼 21일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