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Review/SNG/퍼즐/기타류

[게임] 비밀의 레시피 for kakao talk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farm 류 중에 마음에 드는 게임이 있어 리뷰하고자 합니다.

 

■■ 비밀의 레시피 for kakao talk

 

게임빌에서 나온 <비밀의 레시피>는 아래 스샷과 같이 우선 그래픽부터 아주 귀엽고 세련된 게임입니다.

아기자기 할 것이라는 느낌이 팍팍 오지 않나요 ㅎㅎ

 

나의 글로브 속 나만의 마을 꾸미기


 

 

비밀의 레시피는 글로브 속의 <나의 마을>을 꾸미는 게임입니다.

내가 운영하는 식당을 중심으로 언덕 위 풍차와 양들, 그리고 기차와 마을 탑까지~매우 마음이 평온해지는 마을의 풍경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비밀의 레시피로 나만의 식당을 꾸며보자


 

 

이 게임의 주 목적은 결국 나만의 식당을 꾸미는 것인데요~!

손님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돈을 벌어서 <식당을 꾸미는 게임> 입니다.

 

 

아래와 같이 테이블을 선택하면 요리 할 수 있는 음식들이 나오게 되고,

요리를 선택하면 귀여운 생쥐 요리사들이 나와서 요리를 하기 시작 합니다. +_+ 귀염귀염

 

그리고 모든 요리에는 레벨이 있어서 해당 요리들을 모두 마스터하면 <비밀의 레시피>가 열리게 됩니다.~!

두둥!!! 어떤 비밀의 레시피가 열릴지 한번 도전해 보자구요!!ㅎㅎ

 

퀘스트 진행으로 심심할 틈이 없다!


 

 

게임은 주어진 <카모마일>할아버지와 <타임>이 주는 퀘스트를 따라 진행하다보면 막힘 없이 진행이 되므로 어려움 없이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지는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어느새 레벨이 쑤욱~~!올라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골드를 벌어보자!


 

 

나의 식당을 꾸미려면 골드가 필요하겠죠?!

골드를 버는 방법은 어려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퀘스트 수행으로 보상 받기

둘째! 요리를 팔아서 음식 값 받기

셋째! 매직파우더로 물건들을 일 시켜서 골드로 보상 받기!

아래 스샷을 보면 각 물건들 위에 <별>모양이 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것이 바로 <매직 파우더> 입니다. 이 매직파우더들을 물건들에게 소비 시키면 물건들이 일정 시간 동안 일을 하고 <골드>로 보상을 주게 됩니다.

 

식당만 꾸밀 수 있나?NONO!!! 글로브 전체를 꾸밀 수 있는 비밀의 레시피


 

비밀의 레시피는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 뿐만이 아니라,

식당 밖의 <풍경>들, 그리고 <공중>, 그리고 <글로브>까지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가 있습니다.

 

꾸밀 요소가 굉장히 많아서 정말 나만의 마을을 구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골드가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 ㅎㅎ

 

 

 

 

친구에게 놀러가 하트를 받자


 

그리고 SNS게임 답게 친구를 만들어서 친구의 글로브에도 놀러 갈 수가 있습니다.

친구 글로브에 놀러가면 <하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하트>로만 꾸밀 수 있는 것들이 있으니 매일 매일 꾸준히 친구한테 놀러가서 하트를 모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밀의 레시피!!!

아기자기 한게 딱 제 타입인 게임인듯 하여 매우 재미 있게 하고 있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것이 있다면.....서버 접속이 잘 되지 않는 듯한 느낌 입니다.

또한 로딩도 좀 긴 편이고...(요리를 선택 할 때도 로딩이 걸리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가끔 접종이 일어나는 바람에...눈물이...ㅡㅜ

이 부분이 빠르게 수정이 되길 바라면서 아기자기함으로 무장한 비밀의 레시피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