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IT] GWP-88 매끄러운 느린 녹화 기능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지난 여름에 드디어 GWP-88 을 가지고 가서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_+

 

■ 소니 GWP-88 매끄러운느린녹화

 

오늘은 우선 GWP-88 기능 중 가장 재미있게 가지고 놀았던 매끄러운 느린 녹화 기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매끄러운 느린 녹화>는 한마디로 <슬로우로 찍기>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GWP-88을 이용하여 <제주도>의 <정방폭포>를 정상 속도로 찍은 모습입니다.

(실제 화질이 엄청 좋은데 티스토리로 올리니 깨지네요 ㅜㅠ)

 

물줄기가 좌~~~~악 !!!!! 정말 시원하죠?!!!

ㅎㅎ 그리고 유속이 정말 빠르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걸 <매끄러운 느린 녹화>로 찍은 모습은 다음 동영상입니다. 

 

<매끄러운 느린 녹화>찍으니 다음과 같이 찍힙니다.

쨔잔~!!!! 티비에서만 보던 그 기능!!! 슬로우!!!!

GWP-88 에서는 버튼 하나면 아래와 같은 연출 촬영이 가능합니다. +_+

 

 

폭포로 아직 감이 안오신다면!!!

모두들 아시는 나비!!! 동영상을 다시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비의 날개 속도가 얼마나 빠르신지는 아시죠?!!!

 

그 나비의 날개짓이 <GWP-88>로 찍으면 아래와 같이 연출이 됩니다.~

 

 

신기방기 하지 않나요?! ㅎㅎㅎ

<매끄러운 느린 녹화>로 진격의 거인을 연출하며 신나게 놀았네요 ㅋㅋ

 

캠코더를 사려고 준비하고 계시다면 GWP-88 강추 합니다.

다음에는 GWP-88의 사진 화질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