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view

[사회] 귀뚜라미 도심 습격!!! 미국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작년에도 이맘 때쯤 미국에서 귀뚜라미 떼로 이슈가 된 것 같은데 올해도 어김없이 이슈가 되고 있네요!!ㄷㄷ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저게 모두 귀뚜라미 입니다. !! -0-;;;;;;;;;;;

죽은 것도 아닌 살아 있는 귀뚜라미 말이죠.

 

아래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에 대해 곤충 전문가에 의하면 지구 온난화와 가뭄으로 이 지역에 귀뚜라미가 급증하고 있으며, 또 다른 원인으로는 현시점 부로 8주간 시작된 귀뚜라미의 번식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귀뚜라미 번식기는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을 테고 최근 도심으로 자꾸 귀뚜라미 떼들이 오게 되는 이유는 역시나 환경파괴가 원인 이겠죠?! ㅠㅠ

 

성경이나 이런 공포 영화들 보면 꼭 재난시 귀뚜라미 떼들로 인한 인간들에 대한 공격 이야기가 나오던데..무섭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