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Travel / 맛맛!!

[맛집] 여의도 맛집 - 진주집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콩국수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여의도에 있는 콩국수와 냉면 맛집을 들여다보았습니다.~!+_+

 

■■ 여의도 맛집 - 진주집

 

지난 토요일 너무 더운 날시에 입맛도 없고 해서 집에서 뒹굴 거리던 중 tv에서 나오는 콩국수를 보고 번뜩!!

여의도에 있는 <여의도 백화점> 안에 있는 인기 맛집 <진주집>을 다녀 왔습니다.~~!!

 

 

보이시나요~?!

직장인들이 대부분인 여의도에 주말인! 토요일에도 이렇게 사람이 줄서는 모습을!!!

안에 들어가도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ㅎㅎ

 

 

메뉴는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맛집의 특색이랄까요?! ㅋ 맛집들은 메뉴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ㅎㅎ

 

<닭칼국수><비빔국수><냉콩국수><접시만두> 이렇게 4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 가격은 그렇게 싸지 만은 않습니다....만!

그만큼의 퀄리티를 보장 합니다.!

 

 

저희는 냉콩국수와 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츄릅 +_+하트3

음식과 함께 나오는 저 김치!!! 완전 환상입니다. ㅎㅎ

 

 

 

 

보이시나요?! 콩국수의 국물이 매우 고아서 마지 스프 같이 보이죠?!

저도 이렇게 고운 콩국수 국물은 처음 보았습니다. 콩국수 스프 한번 드셔보시길!!!ㅎㅎ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요~!슈퍼맨

 

 

굉장히 오랫동안 운영해온 집이라서 가게는 조금 허름하지만 맛 하나는 보장 합니다.~!

콩국수도 맛있지만 냉면도 맛있으니 시켜드실 땐 <콩국수><비빔냉명><접시만두> 이렇게 세개 시켜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