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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Review/헬로히어로

[헬로히어로] the Season of 헬로 히어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헬로 히어로의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되었네요!!

the Season of 헬로 히어로의 업데이트 내역을 들여다보았습니다.

 

 

 

헬로히어로 아레나 시즌제가 시작!

 


 

- 기존 진행되었던 아레나 프리 시즌이 종료되었습니다!
- 프리 아레나 순위에 따라 훈장이 지급되었습니다. (훈장은 채팅 시에 표시됩니다.)
- 6일에 한 번씩 새로운 아레나 시즌이 시작됩니다.
다만업데이트 후에 바로 시작되는 최초 시즌은 5일 뒤인 7 12일에 종료됩니다

- 한 시즌이 종료된 후에는 순위에 맞는 캐럿 보상과 훈장이 지급됩니다.
- 한 판 한 판 승패에 따른 명예보상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지급됩니다.
- 승리 시 많은 아레나 포인트를 얻고, 패배 시 적은 포인트를 잃습니다.
- 에너지를 소모하여 진행한 전투만이 아레나 점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 월드 랭킹 뿐 아니라 친구들 사이의 아레나 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로히어로 액세서리 제작!

 

- 초월한 영웅에게 액세서리 착용칸이 추가됩니다. (초월하지 않은 영웅에게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 같은 등급의 무기 또는 방어구 여섯 개를 합성하여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는 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액세서리 제작에는 골드가 소모되며, 제작 등급이 높을 수록 비용이 높아집니다.
    - 노멀 30,000 골드
    - 레어 50,000 골드
    - 마스터 80,000 골드
    - 에픽 100,000 골드
    - 유니크 200,000 골드
    - 레전드 300,000 골드
- 액세서리 제작에 사용된 아이템은 모두 사라집니다.
- 제작된 액세서리는 재료로 사용된 아이템의 등급과 동일하며, 제작은 무조건 성공합니다.
- 제작된 액세서리는 랜덤으로 결정되며,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가 존재합니다.
- 액세서리를 통해 공격력과 방어력을 제외한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액세서리에는 최대 2개의 능력치가 붙습니다.
- 액세서리로 하나의 능력치를 낮추고 다른 하나의 능력치를 크게 올릴 수도 있습니다.
-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아이템 슬롯 추가는 개발 일정상의 문제로 차기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헬로히어로 레전드 영웅 환생!

기존 마스터 한 적 있는 레전드 영웅이 중복으로 나오게 되었을 때, 
골드를 소모하여 다른 영웅으로 환생시킬 수 있습니다. 

환생 후에는 환생에 사용한 영웅을 제외한 다른 모든 영웅 중 한 가지가 랜덤하게 얻어집니다.

환생에는 70만 골드가 소모됩니다.

환생 후에는 환생 전 영웅의 강화 등급 / 아이템 착용 상태 등은 모두 사라집니다.

- 환생에 사용하신 영웅은 복구 받으실 수 없습니다. 


- 레전드 이하 등급의 환생은 현재 버전에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만약 유저 분들의 요청으로 인해 차후 버전에 포함되더라도 충분한 논의를 거쳐 진행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새로운 결정사항이 생기면 카페를 통해 공유드리겠습니다.

- 잘못된 공지로 인하여 에픽, 레전드 등급 환생을 준비해오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헬로히어로 신규 영웅의 등장!


새로운 영웅 곰인형 그레이(★4), 곰인형 하늘(★5), 곰인형 핑키(★6)가 등장합니다!

 

- 곰인형 핑키(★6)의 스킬이 변동되었습니다.


"필살 애교" 적군 모두의 공격력을 감소시킵니다.
→ 변경 후 "꺄핫!" 적 하나에게 데미지를 줍니다. 

"아잉~" 기존 2턴 → 변경 후 3턴 동안 상태이상에 면역이 됩니다. 


헬로히어로 영웅 밸런스 조정 

 

기존 예고되었던 아폴론(★6)의 밸런스 조정은 취소되었습니다.
보다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후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우주비행 투드드(★5)의 카오스 볼 스킬에 대하여 부연 설명 드립니다.
혼란 상태에 빠진 적은 아군을 대상으로 일반 공격을 하게 되며,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헬로히어로 타임어택 버프 추가.

- 영웅 드랍률 증가, 아이템 드랍률 증가 버프가 추가 되었습니다.
예) 영웅 드랍률 증가 50% 버프를 얻으셨다면 기존 확률 1에 더해져 1.5배의 확률로 영웅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쿠쿠비타 오싹한 호박 마을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스태미나 감소 -1, 영웅 드랍률 증가, 아이템 드랍률 증가 버프가 포함됩니다.
- 타임어택에서 신규 영웅 및 쿠쿠비타의 영웅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단계별 등장 영웅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 타임어택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점수대가 세분화 되어, 보다 낮은 단계에서 스태미나 -1 등의 유용한 버프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히어로  반격 및 실명의 적용 범위가 변경.

기존 일반 공격에만 적용되었던 '반격'이 단일 및 광역 스킬 공격에도 반격하게 됩니다.
광역스킬로 공격받았을 경우 아군 중 반격률이 가장 높은 영웅이 반격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실명, 기절, 빙결 등의 상태에서는 반격할 수 없습니다. 

몬스터의 기본 반격 확률이 기존 10%에서 5%로 하향 되었습니다. 


헬로히어로 요새 전투 추가, 기존 어려웠던 요새층이 조정.

기존 80층 까지였던 요새 전투가 90층까지 추가 확장 되었습니다.
기존 요새전투는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요새 층

변경 사항

39층

38Lv

▶33Lv ( -5Lv )

48층

37Lv

▶33Lv ( -4Lv )

49층

46Lv

▶43Lv ( -3Lv )

50층

46Lv

▶42Lv ( -4Lv )

53층

42Lv

▶38Lv ( -4Lv )

54층

51Lv

▶49Lv ( -2Lv )

55층

47Lv

▶43Lv ( -4Lv )

56층

56Lv

▶51Lv ( -5Lv )

58층

53Lv

▶50Lv ( -3Lv )

59층

49Lv

▶44Lv

( -5Lv )

65층

 은둔자 샤켄 몬스터 스텟 조정
  - 체력 12% 하향
  - 공격력 13% 하향,
  - 공격속도 -2 하향

68층

 할라삐뇨 제외

70층

 뒷 열 은둔자 샤켄 제외

73층

80Lv

▶78Lv ( -2Lv )

75층

82Lv

▶80Lv ( -2Lv )

76층

82Lv

▶80Lv ( -2Lv )

79층

85Lv

▶83Lv ( -2Lv )

80층

85Lv

▶83Lv ( -2Lv )
 

헬로히어로 기타 사항

- 영웅 즉시부활이 캐럿이 아닌 골드를 소모하게 됩니다.
- 오랫동안 접속을 하지 않은 친구는 친구창에서 빨간 아이콘으로 표시 됩니다.
(최초 접속 시 아직 접속을 하지 않은 친구는 모두 빨간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AUTO 모드가 아니더라도 스킬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헬로 히어로 게임 내 폰트가 변경되었습니다.
- '책'이 액세서리로 분류됨에 따라 기존 무기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 습니다.
    노멀 등급: 기존 장미빛 사랑 1권 → 변경 후 초급 마법사의 홀
    레어 등급: 기존 푸른빛의 마법책 → 변경 후 푸른빛의 홀
    마스터 등급: 기존 공포의 성서 → 변경 후 공포의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