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우짱입니다.
드디어 헬로히어로(Hello Hero)가 5월 28일 대규모!
신대륙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1. 초월 컨텐츠 업데이트
1.초월조건:
- 마스터 등급 이상의 같은 영웅 둘(초월자 영웅 - 초월 재료 영웅)을 합쳐 '초월'을 진행
- 초월자 영웅이 30레벨
- 초월 재료 영웅의 레벨과 강화 단계와 관계 없이 초월이 가능.
- 초월한 영웅으로 조합할 수 있으나, 강화 재료나 초월 재료로는 사용할 수 없음
2.초월시 필요사항:
- 초월에는 아래와 같은 골드가 소모.
마스터 영웅(★3) 초월: 18,000 골드에픽 영웅(★4) 초월: 27,500 골드유니크 영웅(★5) 초월: 39,000 골드레전드 영웅(★6) 초월: 52,500 골드
3.초월효과:
- 초월자 영웅의 한계레벨이 3 상승
(실제 레벨은 상승하지 않으며, 최대 레벨만 33으로 상승)
- 초월자 영웅에게는 특수한 이펙트가 부여되며, 영웅보기 화면의 초상화에 금테 효과.
4. 초월시 주의사항:
- 초월에는 실패가 없습니다. 같은 영웅 둘을 합칠 경우 실패 없이 초월.
- 초월 후 초월자 영웅의 강화 단계 및 레벨, 아이템 장착 등에는 변화가 없음.
5.예시 :
예를 들어, 30레벨 5강, 유니크 아이템을 착용한 용사 라크(★4)를 같은 용사 라크로 초월할 경우(이하 주황 바탕 용사 라크는 초월을 하는 영웅이며, 노란 바탕 용사 라크는 초월의 재료로 사용되는 영웅입니다)- 초월을 완료한 용사 라크는 여전히 30레벨이며, 한계레벨만 3 상승하여 이후 미션을 통해 33레벨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초월을 완료한 용사 라크의 강화 상태(+5강)와 아이템 착용상태(유니크 아이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한 번 초월을 했으므로, 현재 버전에서는 더 이상 초월이 불가능합니다. 더 초월하기 위해서는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세요.- 초월의 재료가 되는 용사 라크의 레벨에 관계없이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1이어도 무관합니다.- 초월의 재료가 되는 용사 라크는 강화 단계, 아이템 장착 상태와 관계없이 초월에 사용할 수 있으나, 이미 초월이 되어있는 용사 라크는 초월의 재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월할 영웅 용사 라크가 30레벨 미만인 경우 초월이 불가능합니다.
2. 신대륙 추가 -행성 이동 추가
1.행성이동 방법
- 8번째 스테이지가 위치한 쿠쿠비타 행성으로 이동하기 위해 행성이동 버튼이 추가.
- 최초 행성 이동 시에 케로닉 군단이 점거한 관문을 통과하기 위한 '관문 전투'가 진행.
2.관문전투
-관문 전투는 아르몬의 지옥 난이도 수준의 난이도.
-관문 전투 시 스테미너 3이 소모.-관문 전투를 성공적으로 마쳤을 시 유니크 등급(★5)의 아이템 획득.-관문 전투에 실패했을 시 영웅들은 전투 불능 상태가 됨.-관문 전투는 한 번만 통과하면 됨.
- 관문 전투에 성공하면 행성이동 버튼을 통해 쿠쿠비타 행성과 아르몬 행성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8번 째 스테이지, 오싹한 호박마을
- 오싹한 호박마을은 쿠쿠비타 행성의 첫 번째 스테이지.
1.입장 조건:
- 총 열 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있으며, 스테이지 당 스테미너 3을 소모.
- 아르몬과 마찬가지로 쿠쿠비타 행성의 지옥 난이도도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을 때 입장 가능. 아직 쿠쿠비타의 모든 대륙이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싹한 호박 마을의 지옥 난이도는 미오픈
2.영웅
- 오싹한 호박 마을에는 신규 영웅을 포함하여 총 18종의 영웅이 존재.
3.난이도 및 보상
- 오싹한 호박 마을의 난이도는 아르몬의 지옥 난이도와 비슷할 정도로 높으며,
상응하는 수준의 보상 획득가능.
-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초월한 영웅의 레벨업에 유용.
4. 새로운 업적과 기존 업적 중간 값 추가
- 새로운 업적이 추가되었습니다.
- 영웅 초월
- 업적의 최대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요새 전투
- 아이템 장착- 추종자 제거- 추종자 보스 제거- 영웅 에너지 강화 시도
- 업적의 중간값이 추가되었습니다.
- 헬모드 클리어 300회 : 7캐럿- 헬모드 클리어 1,500회 : 25캐럿- 헬모드 클리어 20,000회 : 300캐럿- 영웅조합 150회 : 8,000골드- 영웅조합 200회 : 9,000골드- 영웅조합 250회 : 10,000골드- 아이템 장착 750회 : 40캐럿- 아이템 장착 1,000회 : 50캐럿- 친구 도움주기 15,000회 : 70캐럿- 추종자 보스 11,000마리 제거 : 350캐럿- 추종자 30,000마리 제거 : 50캐럿- 추종자 70,000마리 제거 : 100캐럿- 추종자 150,000마리 제거 : 300캐럿- 추종자 220,000마리 제거 : 300캐럿- 아레나전 승리 40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350캐럿- 아레나전 패배 15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9,500골드- 아레나전 패배 25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11,500골드- 아레나전 패배 30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13,000골드- 아레나전 패배 35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14,500골드- 아레나전 패배 40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16,000골드- 아레나전 패배 45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17,500골드- 아레나전 패배 50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19,000골드- 아레나전 패배 5500회 (직접 결투한 경우) : 20,000골드- 영웅 에너지 강화 시도 1500회 : 15,000골드
5. 요새 전투 추가와 기존 요새 전투 밸런스 조정
- 요새 전투가 80층까지 추가.
- 기존 요새 전투의 밸런스가 수정.
[30층]- 몬스터 레벨 34▶30[31층]- 몬스터 레벨 34▶30[32층]- 몬스터 레벨 34▶32[35층]- 몬스터 레벨 34▶32[37층]- 몬스터 레벨 34▶32[39층]- 몬스터 레벨 40▶38[48층]- 몬스터 레벨 40▶37- 진저맨사탕발림 : 모두 2턴 공격력 30%▶20% 증가 (쿨타임 : 72초▶90초)해당 스킬을 60초 이후에 사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초코진저맨사탕발림 : 모두 2턴 공격력 20% 증가 (쿨타임 : 72초▶90초)[49층]- 몬스터 레벨 49▶46[50층]- 몬스터 레벨 50▶46[52층]- 몬스터 레벨 52▶50[53층]- 몬스터 레벨 45▶42- 은둔자 샤켄(앞줄 두번째 자리)파괴단 샤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파괴단 파우스트 (뒷줄 세번째 자리)공격력 722▶575방어력 270▶209체력 2130▶1515[54층]- 몬스터 레벨 54▶51[55층]- 몬스터 레벨 50▶47[57층]- 몬스터 레벨 52▶50[58층]- 몬스터 레벨 58▶53- 은둔자 샤켄공격력 930▶743방어력 350▶318체력 3070▶2490- 파괴단 리스틱공격력 1066▶851방어력 350▶318체력 3070▶2490[59층]- 몬스터 레벨 50▶49[65층]- 몬스터 레벨 65▶62[68층]- 몬스터 레벨 70▶67[70층]- 은둔자 샤켄공격력 914▶798체력 3020▶2670- 벨페고르절규 : 5▶10턴후 모두 즉사 / 데미지 50% (쿨타임:300▶600초)해당 스킬을 60▶150초 이후에 사용하도록 변경.
6. 스테미너 최대치 확장
레벨 업에 따라 스테미너 최대치가 확장되어 최대 40에 도달 가능.
레벨 | 최대치 |
12 | 31 |
13 | 32 |
14 | 33 |
15 | 34 |
16 | 35 |
17 | 36 |
18 | 37 |
19 | 38 |
20 | 39 |
21 | 40 |
7. 입장 시 선택한 덱 확인
미션 입장 시에 현재 활성화 된 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AUTO 사용 중 다음 스킬을 지정 가능
AUTO 사용되고 있을 때 사용하고자 하는 스킬의 버튼을 눌러
원하는 다음 스킬을 지정하여도 AUTO가 꺼지지 않습니다.
9. 쿠폰 입력 기능
상점 > 쿠폰 메뉴를 통해 쿠폰 번호를 입력 가능.
이벤트를 통해 수령하신 Momot 페이퍼 토이 안에 쿠폰이 존재.
5회 이상 쿠폰 입력에 실패할 경우 영구적으로 쿠폰 사용이 불가능하니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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