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Movie Review

[영화] 완전 강추!!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 완전 강추!!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

   

조금 늦은 포스팅~!!!!

너무나도 재미 있게 본 매드맥스!!!!

크게 기대는 하지 않고 봤다가 완전 반해버린 영화네요~^^

완전 강추 합니다.!!ㅋ

   

★★★★

   

   

전 이전 편은 보지 않았으나, 광고에 의하면

가족들과 동료들을 모두 잃고 혼자가 되어버린 <맥스>(톰하디)

   

   

그리고 첫 인상이 매우 강렬했던 여주인공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

요로코롬 화장하니 또 다른 매력 ㅎㅎ

   

이전 편을 못 봐서 그런지…<퓨리오사>가 <임모탄>(휴키스번)의 아내가 되지 않은 것은 궁금하더라구요!

매드맥스의 환경으로 봐서는 웬만한 여자들은 임모탄의 아내가 되는 것 같은데..

   

   

그리고 매드맥스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전차들>!!!!

   

   

   

다들 아시다시피 연주하는 전차는 물론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워보이들>의 전투차들도 참 기발하더라구요!!!

   

   

그리고 스토리의 중심?인 임모탄의 <아내들>..

임모탄으로부터 그런 고통을 받고도 아름다운 그녀들~!!ㅎㅎ

그러니까 임모탄의 아내들이겠죠 ㅋ

   

   

그리고 마지막…워보이 중 처음에는 좀 찌질해 보였던 ㅎㅎ <눅스>(니콜라스 홀트>!!!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엑스맨에 나왔더라구요 ~!!^^

   

이런 인물들과 신기하고 기발한 요소들이 가득차 있는 매드맥스!!!!

강추 합니다.~!!^^